27일부터 12월4일까지 일주일간 경험치 50% 상승 혜택
예당온라인은 26일 자체 개발, 서비스하는 장수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프리스톤테일이 오는 28일 200회째를 맞는 공성전을 기념하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프리스톤 대륙의 블레스 캐슬을 차지하기 위한 클랜간 대규모 전투인 공성전은 지난 2005년 2월4일 처음 시작했으며, 이후 매주 금요일 저녁 8시부터 10시까지 2시간 동안 진행된다.
공성전에 참여하는 클랜은 시간 내에 블레스 캐슬 내부의 발할라의 탑을 무너뜨리거나 이를 저지하면 승리하며 일주일간 성을 차지할 수 있다. 성을 차지한 클랜에게는 세율 조정 권한 및 클랜 스킬, 기력 포션을 생성하는 영혼의 샘터, 블레스 캐슬 워프 게이트를 사용할 수 있는 특권이 주어진다.
프리스톤테일에서는 이번 200회 공성전을 기념해 오는 27일부터 내달 4일까지 일주일간 전서버에서 24시간 내내 50% 상승된 경험치를 제공하고, 200회 공성전이 진행되는 28일부터 30일까지 특정한 장소에서 소환되는 미니 몬스터와 거대 몬스터를 통해 게임머니, 포스, 제라, 크리스탈 등 공성전용 아이템을 선물한다.
예당온라인 게임운영본부 이승욱 본부장은 "프리스톤테일은 국내에서 최초로 선보인 Full 3D게임으로 상용화를 시작한 2003년부터 현재까지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예당온라인의 효자 장수게임"이라며 "오랜 기간 프리스톤테일을 사랑해 주는 유저들을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재미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200회 공성전과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프리스톤테일 공식 홈페이지(kr.pristontal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