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당온라인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티쓰리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댄스게임 오디션이 오는 12월2일까지 실력파 신인 가수 성유빈과 조단 등이 출연하는 '더 이벤트 콘서트(The Event Concert)'에 초대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오는 12월6일 오후 5시 홍대앞 라이브홀 상상마당에서 개최되는 더 이벤트 콘서트(The Event Concert)는 故이수현씨의 이야기를 그린 추모영화 '너를 잊지 않을거야'의 OST 수록곡 '눈을 감아도'를 부른 신인 가수 성유빈과 드라마 '환상의 커플'과 '무적의 낙하산 요원'의 주제곡을 부른 신인 가수 조단 등 실력있는 신인 가수들이 출연한다.
총 1000명의 오디션 유저를 초대하는 이번 이벤트는 오디션 홈페이지에 접속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2인 입장 가능 콘서트 티켓 교환권을 선물한다.
당첨자는 내달 3일 오디션 홈페이지와 SMS문자를 통해 발표되며, 콘서트 당일 출력한 교환권 또는 당첨 SMS를 제시하면 티켓으로 교환해 준다.
이와 함께 오디션에서는 덴(게임 머니)을 기부하고 스타와 함께 게임도 즐기는 오디션 게임쇼 '김시향의 클럽오디션' 프로그램 방영을 기념해, 내년 1월까지 매주 초대되는 인기스타의 질문에 댓글을 달거나, 방송 중 오디션 댄스 대회에 참여한 유저에게 오디션 캐쉬와 스타의 레어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한편 오디션은 최근 비의 레이니즘(Rainism), 빅뱅의 붉은 노을, 브라운아이드걸스의 My Style 등 최신 인기곡 및 남녀 패션 아바타 80여종과 비트러쉬 모드로 NPC와 댄스 대결을 벌이는 비트러쉬 배틀파티 모드를 새롭게 선보이는 등 매주 실시되는 정기 업데이트를 통한 빠른 콘텐츠 추가로 새로운 재미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이벤트 및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디션 공식 홈페이지(www.clubauditi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