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홈시스가 직수 정수기 최초로 100°C의 초고온수가 출수되는 ‘인앤아웃 초고온 직수 정수기 10’s(모델명: CP-TS100S)’를 18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해 쿠쿠가 정수기 사업 진출 10주년을 맞아 출시한 인앤아웃 직수 정수기 10’s(텐에스) 모델에 ‘초고온수 출수기능’을 추가해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상황과 필요에 따라 40°C의 미온수부터 100°C의초고온수까지 6단계로 맞춰진 온수가 직수로 출수된다.
직수 정수기 최초로 100°C의 뜨거운 물이 출수돼된다. 쿠쿠는 "100°C의 초고온수로 기존 정수기의 온수로 구현하기 부족했던드립 커피나 차의 깊은 맛까지 끌어내 ‘최상의 맛’과 ‘편리함’ 두 마리 토끼를 잡았다"고 설명했다.
'비대면 관리' 수요에 맞춰 쿠쿠는 인앤아웃 초고온 직수 정수기 10’s에 ‘원터치 필터 교체 시스템’을 탑재했다. 필터 도어 오픈과 동시에 자동으로원수가 차단돼 누수를 방지하고, 건전지를 교체하는 것처럼 필터를 쉽게 교체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출수 시 다양한 크기와 모양의 용기 사용을 고려한 ‘4 WAY 무빙코크’, 냉ㆍ온수 각각 분리된 ‘2 in 1 코크’, ‘스마트 음성 네비게이션’등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사이즈는 가로 16.6cm로 콤팩트하다.
쿠쿠홈시스 관계자는 “인앤아웃 초고온 직수 정수기 10’s는 한층 높아진 쿠쿠의 기술력으로 직수 정수기 최초로 100°C의 뜨거운 물을 깨끗하게 출수할 수 있다”며 “최고의 온도로 최상의 맛을 구현하는 새로운 차원의 정수기를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