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크리에이티브, 라이브 커머스로 ‘아이나래’ 판매

입력 2020-06-16 08:58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교원크리에이티브 라이브 커머스 (사진제공=교원)

교원크리에이티브가 온라인 사업 활성화를 위해 네이버에서 운영하는 라이브 커머스 채널 ‘셀렉티브’와 손잡고 자사의 키즈리빙 브랜드 ‘아이나래’ 판매에 나선다.

16일 교원에 따르면 ‘아이나래’는교원그룹의 온라인 플랫폼 ‘마켓85’에서 기획한 자체 브랜다. 자녀 성장 단계에 따라 나이 및 공간별로 최적화된 아이템을 선별하고, 특색 있는 키즈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한다.

교원크리에이티브는 최근 언택트 소비 트렌드가 급부상함에 따라 네이버와 함께 이번 라이브 방송을 기획했다. 라이브 방송을 시청하는 고객과 실시간으로 채팅하며 쌍방향 소통하는 것은 물론, 고객과의 접점을 넓힐 수 있는 다양한 온라인 판매 채널을 확대해나갈 방침이다.

라이브는 17일 오전 11시부터 네이버 모바일 쇼핑탭 셀렉티브에서 1시간 동안 진행한다. 온라인 전용 키즈리빙 브랜드 ‘아이나래’ 상품을 최대 59%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우리 아이 방을 트렌디하게 꾸미자’라는 주제로 책장과 정리함 등의 가구를 비롯해 키즈 헤드폰, 도디 패딩 테블릿PC 파우치, 스마트업 데스크 매트 등 집중력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공부방 인테리어 상품들로 구성했다.

육아 콘텐츠로 엄마들에게 인기가 높은 인플루언서 ‘김예랑’ ‘김은혜’씨가 쇼핑 호스트로 등장해 상품 정보를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교원크리에이티브 관계자는 “뉴미디어에 익숙한 젊은 세대나 오프라인 쇼핑이 어려운 고객을 타킷으로 보다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며, 나아가 판매 채널도 확대해 자사의 온라인 플랫폼 ‘마켓85’와 시너지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