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가전 엔유씨전자은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직화 생선 오븐 체험단’을 오는 10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체험단은 총 10명을 선발하며, 체험단이 되면 약 2주간 신제품을 사용하면서 사용 후기를 개인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에 남기게 된다. 체험단에 참가하려면 엔유씨전자의 공식 SNS 채널에 기재된 링크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엔유씨 직화 생선 오븐은 세라믹 필터를 장착해 연기•냄새 걱정 없이 집에서도 구이 요리를 즐길 수 있다. 해당 제품은 상하 2중으로 장착된 열선으로 요리를 골고루 익힐 수 있으며, 편리한 와이드 투명창을 통해 조리 과정을 지켜볼 수 있다.
더불어 히터 다이얼이 적용돼 요리 상태에 따라 원하는 열선만 ON•OFF 할 수 있으며, 최대 30분까지 설정 가능한 타이머로 원하는 조리시간을 간편하게 설정할 수 있다. 대용량 사이즈의 트레이는 온 가족이 먹을 수 있는 구이 요리를 한번에 조리할 수 있다.
세척 걱정도 덜었다. 석쇠 트레이와 후면부 커버는 쉽게 분리할 수 있어 깨끗하게 세척해 사용할 수 있으며, 음식이 눌어붙지 않는 코팅이 적용됐다.
엔유씨전자 관계자는 “체험단을 통해 신제품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듣고 더욱 높은 품질의 제품을 선사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지속하겠다”며 “기존 생선구이기의 인기에 힘입어 더욱 업그레이드된 직화 생선 오븐 출시를 준비했다. 업그레이드된 직화 생선 오븐으로 다양한 구이 요리를 간편하게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