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뉴트리랩스가 은행잎 추출물이 첨가된 징코 오메가3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미국에서 제조한 징코 오메가3는 오메가3와 은행잎 추출물을 함유한 건강기능식품이다.
뉴트리랩스 징코 오메가3는 주요성분인 뉴트리랩스 징코 오메가3는 주요성분인 EPA와 DHA를 700mg 함유하고 있다. 이는 세계보건기구(WHO)에서 권장하는 500mg보다 높은 수치이다.
뉴트리랩스 징코 오메가3는 은행잎 추출물의 경우 기억력 개선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진 플라보놀 배당체도담았다. 플라보놀 배당체는 은행잎 추출물로 뇌 신경 세포가 파괴되는 것을 막아주기 때문에 기억력이 중요한 학생과 기억력이 감퇴하는 중장년층에게 권장된다.
오메가3는 여성 심혈관질환 예방에도 효과가 있다. 실제로 국립중앙의료원이 30~64세 성인 1만 7390명을 대상으로 오메가3가 심혈관질환에 끼치는 영향에 대한 조사 결과 오메가3지방산 섭취량이 1g 이상인 여성 그룹에서 심혈관질환 10년 위험도가 낮게 분석됐다.
뉴트리랩스는 “미국 유수의 제조사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징코 오메가3를 직수입하여 가격 거품을 없앴다”며 “징코 오메가3는 북미 시장에서 이미 검증된 건강기능식품으로 하루 한 캡슐로 가족의 건강을 챙길 수 있다”고 말했다.
징코 오메가3는 뉴트리랩스 쇼핑몰을 비롯해 온라인 마켓에서 판매한다. 가격은 3만5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