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으로 트래버스 시승 기회를…쉐보레, 6월 15일까지 비대면 시승 진행

입력 2020-05-29 14:26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한국지엠 "포스트 코로나 시대 대비 다양한 비대면 마케팅 활동 전개"

▲쉐보레 트래버스 (사진제공=쉐보레)

쉐보레(Chevrolet)가 카카오와 함께 간편하고 안전하게 대형 SUV 트래버스를 경험할 수 있는 ‘트래버스 카카오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29일부터 6월 15일까지 총 18일간 진행되며 카카오톡 채팅창 배너 광고를 통해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참여한 고객에게는 트래버스 시승 기회와 경품 추첨 기회까지 제공된다.

이용태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상무는 “여전히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대면접촉을 자제하는 사회적 분위기가 이어지다 보니, 고객들 또한 간편한 비대면 시승 신청을 선호하는 추세”라며 “앞으로 다가올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준비하는 차원에서 다양한 비대면 마케팅 활동들을 전개하며 고객들이 더 안심하고 쉐보레 제품들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쉐보레는 7월 12일까지 트래버스 시승을 완료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안마의자 등의 경품도 제공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