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시크릿폰 '문화마케팅' 전개

LG전자가 프리미엄 휴대폰 '시크릿(SECRET)' 고객들의 감성충전을 위한 문화마케팅을 전개한다.

LG전자는 '태양의 서커스(Cirque du Soleil)'의 대표작 알레그리아(Alegria)를 공식 후원하고 공연기간 동안 '시크릿, 알레그리아의 화려함을 입다'라는 타이틀로 다양한 고객 행사를 펼친다.

LG전자는 싸이언 홈페이지(www.cyon.co.kr) 또는 코엑스 내 '싸이언 플래닛'을 방문, 이벤트에 참가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70쌍에게 알레그리아 공연초대권(R석 2매)을 증정한다.

또, 공연장에 별도의 ‘시크릿 컬러 체험존’을 마련해 관람객 전원에게 즉석 기념사진 촬영서비스와 함께 알레그리아 엽서세트를 무료로 제공한다.

관람고객 중 시크릿폰을 사용하는 고객에게는 공연 프로그램북 또는 공연 기념품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알레그리아 티켓을 구매하는 관람객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시크릿폰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