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페라의 유령’ 모티브 얻은 주얼리.. 연인 위한 화이트데이 선물로 제안
트라이본즈(TRIBONS)의 덴마크 대표 패션 주얼리 브랜드 ‘필그림(PILGRIM)’이 화이트데이의 낭만을 완성해줄 특별한 주얼리 아이템을 제안한다.
수입 주얼리 브랜드 필그림은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과의 콜라보로 탄생한 주얼리 제품을 오는 3월 14일부터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필그림 X 오페라의 유령 콜라보 제품은 오페라의 유령의 상징인 ‘장미’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됐으며, 목걸이, 반지, 귀걸이, 브로치 등 다양한 형태의 아이템으로 출시됐다. 크게 2가지 컨셉을 적용한 디자인으로 구분되는데, 오페라의 유령의 진실되지만 슬픈 사랑이야기의 컨셉을 담은 붉은 장미에서 모티브를 얻은 레드 컬러와 크리스틴의 유령에 대한 연민의 정과 순수한 사랑을 컨셉으로 고급스럽고 깨끗한 느낌의 로즈골드 장미 모티브를 가져온 화이트 스톤 세팅 디자인이다.
특히 이번 콜라보는 문화 코웍(cowork)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진행되어 의미를 더한다.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은 브로드웨이 30주년을 기념해 역대 최대 규모로 월드투어를 진행하며, 한국에서는 7년 만에 내한공연을 펼칠 예정으로 뮤지컬 팬들의 큰 기대를 받고 있다.
필그림은 콜라보 출시를 기념해 기획전 진행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오페라의 유령’ 초대 이벤트로 3월 14일부터 5월 14일까지 필그림 주얼리를 15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뮤지컬 관람권을 증정한다.
또한, 3월 14일부터 3월 23일까지는 오페라의 유령 X 필그림 콜라보레이션 제품 출시 기대평 이벤트를 공식 온라인몰인 ‘파스텔몰(PASTELMALL)’을 통해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파스텔몰 필그림 댓글이벤트 에서 참여할 수 있다.
필그림 관계자는 “오페라의 유령과의 특별한 콜라보로 화이트데이에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해줄 새로운 컨셉의 주얼리를 선보인다”며, “연인을 위한 주얼리 선물과 함께 뮤지컬 초대 이벤트와 기대평 이벤트의 행운도 기대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