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책신사고, 학부모가 뽑은 교육 브랜드 대상 13년 연속 수상

입력 2020-02-07 09:11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교육 출판 기업 좋은책신사고가 '2020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에서 13년 연속 참고서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좋은책신사고 제공)

교육 출판 기업 좋은책신사고가 '2020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에서 13년 연속 참고서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올해 15회를 맞이한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은 자녀를 둔 학부모 1000여명의 설문조사, 평가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수상 브랜드를 확정했다. 이번 심사에서 좋은책신사고는 국내 교육 출판 기업을 선도하면서 자기주도학습에 유용한 양질의 콘텐츠와 교재를 개발하고 기업이미지, 브랜드 인지도, 교재 충실도, 학습 만족도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으며 대상 브랜드로 선정됐다.

좋은책신사고는 초∙중∙고등 연령별로 다양한 참고서 라인업을 구축하고 있어 학생들의 자기주도학습을 돕는다. 특히 수학 참고서 베스트셀러 '쎈' 시리즈는 단일 과목 참고서로는 가장 빠른 속도로 누적판매 3000만부를 돌파하며 베스트셀러 자리를 지키고 있다. 학습 목표, 실력에 따라 교재를 선택할 수 있도록 라인업을 확대해 초등부터 고등까지 기초부터 기출까지 체계적으로 수학 실력을 완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초등학생들의 눈높이에 맞춘 참고서도 인기다. 초등 참고서 베스트셀러 '초등 우공비'는 학생들이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도록 인기 캐릭터 카카오프렌즈와 제휴해 교재에 캐릭터를 반영한 것은 물론, 풍성한 학습 콘텐츠를 제공한다. 최근에는 매일 4쪽씩 학습하며 기초 학습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초등 우공비 일일공부' 시리즈를 새롭게 출시해 초등학생들의 올바른 학습 습관을 만들어 주고 있다.

더불어 수학 전문 인터넷 강의 '쎈닷컴', 초∙중등 수학 프랜차이즈 학원 '쎈수학러닝센터', 초등 전과목 관리형 학습관 '스마트쎈클래스' 등 다양한 교육 서비스 사업을 운영하며 양질의 학습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장정화 좋은책신사고 마케팅 본부장은 “학생들이 쉽게 자기주도학습을 할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한 새로운 시도와 노력을 고객들이 높게 평가해주신 것 같다"며 "학부모들이 직접 선정에 참여했다는 점에서 더욱 뜻깊은 상이라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학생과 학부모들의 의견에 귀 기울여 양질의 참고서와 학습 콘텐츠를 개발하는데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