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나인이 KT와 IPTV용 영어교육 컨텐츠 제작 계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올리브나인은 KT의 메가 TV 에서 방영되는 'Hello, Story Fisher', '스콜라스틱 KLUTZ Playbook', '아이작의 English Clinic' 등 영어 교육 프로그램을 제작한다.
'Hello, Story Fisher'는 영국문화원이 보유한 우수한 영국식 커리큘럼을 활용해 스토리텔링 기법으로 제작되며, '스콜라스틱 KLUTZ Playbook'은 미국 교육 출판 기업인 스콜라스틱 교재를 바탕으로 미술놀이를 통해 영어를 보다 쉽게 배울 수 있도록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유명 영어 강사 아이작이 출연하는 '아이작의 English Clinic'은 메가TV 시청자의 효율적인 영어 학습법 전달을 위해 유아, 초등, 중고생, 성인 등 4단계 수준별 특강 형식으로 이루어져 있다.
이번 교육 컨텐츠는 메가TV의 'TV English-주니어 영어교실·영어학습법'메뉴에서 서비스된다.
올리브나인 고대화 대표는 "유수의 교육 기관과 함께 양질의 교육 컨텐츠 기획 및 제작을 통해 메가TV 교육 컨텐츠 강화에 집중할 것"이라며 "새로운 기획과 컨셉으로 메가TV 시청자들만이 누릴 수 있는 프리미엄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제작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