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들어 큰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GM코리아가 7월 한 달 동안 캐딜락 또는 사브의 인기 모델을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파격적인 조건의 특별 리스프로그램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특별리스 프로그램 외에도 등록세 지원, 내비게이션 및 DMB 무상 장착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어, 캐딜락과 사브의 프리미엄 차량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실속 있게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7월 중 캐딜락 CTS 2.8 럭셔리를 구입하는 고객은 특별리스 프로그램 또는 등록세 지원 중 원하는 혜택을 선택할 수 있으며, 내비게이션이 무료로 장착된다. 특별 리스프로그램을 이용할 경우, 차량 가격(5140만원)의 30%를 선수금으로 지불 후, 매월 30만원씩 36개월간 분납한 뒤 유예금(차량 가격의 60%)에 대해서 리스 프로그램을 연장하거나 완불하고 차량을 소유할 수 있다. 그외에 초저금리의 운용리스 프로그램도 이용 가능하다.
캐딜락 CTS 2.8 럭셔리는 2.8L VVT V6 엔진과 신형 트랜스미션, 독창적인 스타일링과 풍부한 편의사양을 갖춘 프리미엄 세단이다. 캐딜락 CTS 2.8 럭셔리는 40기가 바이트 용량의 하드드라이브, iPod 통합 시스템 등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최첨단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과 프리미엄한 감각의 인테리어를 선보여, 젊은 층 및 여성 고객에게 크게 어필하며 캐딜락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캐딜락 DTS 모델에는 등록세 및 취득세가 지원되며, 캐딜락 BLS 및 사브 9-3 에어로(Aero), 9-3 컨버터블 모델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등록세가 지원된다. 또한, 사브 9-3 벡터(Vector) 모델 구입고객에게는 내비게이션이 무상으로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