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포머셜]하반기 급등 전망, 초저평가 실적가치주는?-하이리치

입력 2008-06-17 09:58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증권방송 하이리치는 인기 애널리스트 상도가 최근 하락장에서도 불구하고 GK파워 25%, 소리바다 14%, 두산 11%, 삼화전자 8%, 오알켐 7%, 프리네트웍스 6%, 기산텔레콤 6%, CJ인터넷 4%, 하나금융지주 5%, 삼성전기 4% 등을 적극 공략해 안정적인 수익률을 지속하고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15일 증권선물거래소가 최근 기관 대비 개인들의 손실률이 무려 9배에 달한다고 발표한 내용과는 사뭇 대조적인 모습이라는 것.

증권선물거래소에 따르면 코스피가 장중 1900을 넘었던 5월19일~6월13일을 기준으로 개인투자자가 순매수 한 상위 50종목을 조사한 결과 손실률이 12.17%에 달했다. 반면, 기관과 외국인의 손실률은 각각 1.33%, 4.99%인 것으로 집계됐다.

이와 관련해 상도는 최근 하락장에서 손실을 입은 개인투자자들의 안정적 고수익 터닝을 위해 하반기 급등이 예상되는 급등 1순위 초저평가 실적가치주를 엄선했다며, 이를 17~18일 실시되는 제4회 하이리치 무료시황설명회를 통해 공개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구체적으로 상도는 "현 시점이 고유가와 환율불안 등의 악재로 단기적 시장 전망이 사실상 어려운 만큼, 이번 시황설명회에서는 지수 보다는 종목에 집중해 하반기 상승 가능성이 확실시 되는 폭발적인 실적 호전주 중에서도 상대적 저평가 종목에 집중하는 한편, 단기적 차원에서 고수익을 기대해 볼 수 있는 일부 고유가 수혜주 등을 공개해 리스크 관리와 고수익성을 동시에 추구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하이리치는 제4회 하이리치 무료시황설명회는 애널리스트 상도 이외에도 국내 수익률 TOP을 달리고 있는 가치투자 1인자 애널리스트 '이성호 소장', 시세주 초기발굴의 대가 '리얼', 저평가된 성장주 매매의 1인자 '초심' 등 인기 애널리스트들이 대거 참여한다고 밝혔다.

하이리치에 따르면 지난 1월 21~22일 개최된 '제3회 하이리치 온라인 무료 시황설명회'에서는 현대미포조선, 성광밴드 등을 추천, 동 종목이 급락장에도 불구하고 70~80% 가량의 초고수익을 기록했다며 이번 시황설명회는 실제 수익률로 검증된 실전 최강 애널리스트들이 제시하는 시세주를 미리 만나 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로, 고수익을 기대하는 개인투자자라면 반드시 동참해 볼 필요가 있다고 강조했다.

시황설명회의 세부일정을 살펴보면, 17일은 이성호 소장과 초심이 '상반기 폭락 후 반등의 기회, 핵심주 공략법 대공개', '2008년 하반기 대응 확실한 고수익 투자전략 제시' 방송을 통해 안정적인 대형주 위주의 핵심주도주와 탄력적인 시세분출이 기대되는 실적 대비 절대 저평가 종목을 공개한다.

18일은 상도와 리얼이 '하반기 급등 1순위 초저평가주 강력추천', '2000% 꿈의 수익률 달성을 위한 승부주 공개' 방송을 통해 시세 분출의 초동기에 놓인 핵심 실적가치주를 제시한다.

하이리치 제4회 온라인 무료시황설명회는 오후 8시30분~11시까지 개최되며 전국 어디서나 인터넷으로 실시간 시청이 가능하다.

참가신청은 하이리치(www.hirich.co.kr) 좌측 상단 참가신청 메뉴를 통해 가능하며, 참가 신청자 전원에게는 다채로운 하이리치의 증권방송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VIP방송이용권 4매와 추첨을 통해 1만원 상당의 주식 600주가 경품으로 제공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