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6일 송도 컨벤시아에서 18,000여 명 참가 속 진행
이스라엘 사해 화장품 전문 브랜드 ‘시크릿다이렉트그룹(회장 아이작 벤 샤바트)’이 ‘2018 코리아 컨벤션 PASSION’을 성황리에 종료했다.
지난 6일 인천광역시 송도 컨벤시아에서 열린 이번 컨벤션은 사전 판매 티켓이 조기에 매진되며 뜨거운 관심을 모았으며, 컨벤션 참석자 수만 18,000여 명을 기록해 인천광역시와 인천관광공사가 올해 유치한 국내외 직접판매업계 단일 기업행사로도 최대 규모를 기록했다.
이날 행사는 식전 행사와 본 행사로 나눠 진행되었으며 식전 행사에서는 상위 직급을 달성한 시크릿 에이전트를 기념하는 명예의 전당과 신제품 존, 기업 히스토리존, 포토존 등이 열렸다. 이 중 신제품 존에서는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백기웅 디렉터가 새롭게 선보인 코스메틱 제품들의 사용법에 대해 별도 세션을 갖고 시연회를 진행해 눈길을 모았으며, 신규 다이아몬드 직급 성취자를 축하하는 레드 카펫 퍼레이드가 이어졌다.
또한, 김일중, 전혜원 아나운서가 사회를 맡은 본 행사는 1부와 2부로 나뉘어 진행됐으며, 1부에서는 아이작 벤 샤바트 시크릿다이렉트그룹 회장과 조민호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대표가 환영사를 전하고, 미국, 중국, 베트남 등 해외에서 시크릿 에이전트로 활동 중인 외국인 상위 직급자들이 무대에 올라 시크릿의 글로벌 비전을 소개하는 자리가 열렸다.
2부에서는 직급별 승급자 인정식과 가수 에일리, 장미여관, 김현정, 채연, 왁스, 홍경민, 클론 등 유명 연예인들의 축하공연이 이어져 컨벤션의 열기를 더했다.
이번 컨벤션에서는 시크릿의 신제품 30여 종에 대한 소개도 이어졌다. △사해 화장품 브랜드 ‘시크릿’ 스킨케어 및 메이크업 20종(리워터 페이스 오일, 루미너스 커버 쿠션 파운데이션, 씨씨 크림, 맨 쿠션 파운데이션, 맨 파워 씨 아이 젤, 아이브로우 펜슬, 뮤즈 틴티드 립스틱, 래디언트 립글로스 등)과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라이프 바이 시크릿’ 2종(시크릿 유산균 신바이오틱스, 리커버리 하이드로 에프엑스 마그네슘) △생활용품 브랜드 ‘아이언플라워’ 9종(발아약콩 두유, 우리콩 발효간장 &로즈마리 갈릭 오일 홈소스 세트, 프리미엄 에스프레소, 4겹 롤티슈, 데일리 키친타올, 소프트 미용티슈, 100% 유기농 순면 커버 팬티라이너 롱, 프리미엄 욕실 및 다목적 세정제) 등이 첫 선을 보였다.
아이작 벤 샤바트 시크릿다이렉트그룹 회장은 환영사에서 “대한민국은 전 세계 시크릿 에이전트와 임직원 모두에게 네트워크 마케팅의 비전과 방향을 제시해주는 열정으로 가득찬 놀라운 곳”이라며, “열정이란 스스로 멈출 수 없는 감정이자 다른 누군가가 통제해서도 안 되는 성공의 길을 여는 중요한 덕목으로서 시크릿 라이프야 말로 글로벌 부의 공동체를 이루기 위해 열정을 최고의 가치로 여기는 삶”이라고 말했다.
조민호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대표 역시 “열정은 새로운 일을 시작하고 지속적으로 이어 나가게 하는 설렘의 감정이자 자신의 재능과 가능성을 끊임없이 찾고 확인하고 계발하게 하는 동인”이라며, “시크릿은 언제나 사업가 여러분 모두가 열정과 가능성을 스스로 발견하고 꿈을 이룰 때까지 인생의 동반자로서 희로애락을 함께하며 기업의 성공이 아닌 여러분의 성공을 위해 최선을 다해 뛸 것을 약속한다”고 밝혔다.
한편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는 작년 1,540억 매출액 달성으로 국내 직접판매업계 6위(공정거래위원회 발표)를 기록했으며, 올해도 인재경영을 필두로 기업문화를 혁신하는 데 역량을 집중하며 안정적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