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etoday.co.kr/pto_db/2018/09/600/20180912170349_1249010_491_368.jpg)
특히 최근에는 신뢰감을 주는 부드럽고 긍정적인 인상이 트렌드로 자리 잡으면서 평소 도드라진 안면윤곽으로 강해 보이는 인상을 부드러운 V라인 얼굴형으로 개선하려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이에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 ‘결이고은’은 옆광대 작아지는 법으로 잘 알려진 ‘조각 작은 얼굴관리’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업체에 따르면 옆광대는 강하고 드세 보이는 인상을 만들며, 지나치게 발달한 옆광대는 이목구비 균형을 깰 뿐만 아니라 세련되지 못한 이미지를 줄 수도 있다고 한다.
결이고은은 ‘조각 작은 얼굴관리’를 통해 옆광대가 작아지고, 얼굴형과 피부결에 맞춰 자신에게 꼭 맞는 작고 갸름한 얼굴형을 만들 수 있다고 소개했다. 또한, 단기간에 다듬어진 얼굴선, 맑은 피부로 균형 잡힌 얼굴과 바디라인을 가꿀 수 있으며, 20회 관리 후 첫 회 석고본과 마지막 석고본 비교 시 차이가 있도록 선빛관리로 관리하여 효과를 약속한다고 덧붙였다.
결이고은 관계자는 “날씬한 몸매와 더불어 얼굴축소 등 미의 기준에 부합할 수 있는 체계적인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신부가 최고의 결혼식을 맞이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