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1번지'스피드뱅크'가 새로운 사이트 개편과 함께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1일 스피드뱅크(대표:박선홍)에 따르면, 2008년 새봄을 맞아 새로운 컨셉의 디자인과 UI를 적용한 사이트 개편을 단행,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4월 한달간 노트북을 비롯한 22인치 모니터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재태크'이벤트를 진행 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사이트 개편에 맞춰 신규 회원가입 고객들에게 재태크, 투자상담 등 사이트의 유료 재테크 정보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사이버머니를 제공하는 한편, 선착순 3000명에게는 고급 접시세트가 지급된다.
스피드뱅크는 이번 봄 개편을 통해 기존 사이트와 차별화된 디자인과 사용자 중심의 메뉴 개발로 홈페이지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 했다.
또한 이번 개편에서는 '스피드뱅크'를 대표하는 '레드컬러'를 전면에 배치, 통일성을 높였으며, 사이트의 영문로고를 한글로 변경해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중점을 뒀다.
사이트 정렬방식에서 기존 좌측에서 중앙으로 통일했으며, 사용자 중심으로 주요메뉴를 재배치했다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사용자들이 즐겨찾는 인기메뉴 및 핫이슈를 퀵메뉴 형식으로 상단에 전면배치했고, 스피드뱅크가 보유한 수많은 고급 정보들을 더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는 통합 검색 기능을 선보이게 된다.
스피드뱅크 박선홍 대표는 "고객들이 좀더 쉽고 빠르게 사용할 수 있도록 사용자들의 편의성을 높이는 데에 집중해 부동산 전문포털로서의 전문성을 강화하도록 했으며, 이벤트를 통해 투자상담 등의 유료 컨텐츠를 무료로 경험할 수 있게 해 방문자들의 재테크에 도움이 되는 이벤트를 진행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스피드뱅크 박선홍 대표는"고객들이 좀 더 쉽고 빠르게 사용할 수 있도록 사용자들의 편의성을 높이는데 집중, 부동산 전문포털로서 전문성을 강화했다"면서"이번 이벤트를 통해 투자상담 등 유료 컨텐츠를 무료로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취지로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