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사장: 박동훈)가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2월 20일까지 강남구 압구정동에서 열리는 ‘러브&러브 이벤트(Love & Love Event)’에 참여한다. 이곳에서는 스타일리시한 패션카의 대명사인 뉴 비틀 카브리올레 전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랑’을 테마로 진행되는 ‘러브&러브 이벤트’는 멀티 컨셉샵 및 카페 등 최신 트렌드를 리드하는 공간에 잡지 속에서 만나왔던 아이템들을 실제로 전시, 소비자들이 오감을 활용하여 체험할 수 있도록 하는 ‘3D 무빙(Moving) 매거진’ 형태로 진행된다. 폭스바겐을 비롯하여 신한 러브 카드, LG 사이언, 모엣 샹동, W 호텔, 베네피트, 마놀로 블라닉 등 대표적인 트렌디 브랜드들도 함께 참여했다.
폭스바겐의 뉴 비틀 카브리올레는 압구정동에 위치한 국내 최초의 패션 안경 편집숍 홀릭스(Holics) 앞에서 만날 수 있다. ‘사랑’이라는 전체 테마에 가장 잘 어울리는 살사 레드 컬러의 ‘뉴 비틀 카브리올레’는 따뜻한 느낌의 잔디와 꽃에 둘러싸인 사랑스러운 컨셉트로 전시되었다. 홀릭스 매장 내에 배치된 응모권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폭스바겐 차량 1박 2일 시승권(10쌍)과 뉴 비틀 미니어처 기프트 세트를 ‘사랑의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폭스바겐코리아의 박동훈 사장은 “뉴 비틀 카브리올레는 감성적인 디자인과 뛰어난 성능으로 전 세계는 물론 국내 트렌드 세터들의 열광적인 호응을 얻고 있는 폭스바겐의 핫 트렌드카다. 폭스바겐은 젊은 소비자층의 유동이 많은 트렌드 스팟에 뉴 비틀 카브리올레를 전시함으로써, 눈길을 사로잡을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