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일렉, 인체공학적 설계로 드럼세탁기 신제품 선봬
대우일렉은 인체공학적 설계로 사용 편리성을 높인 드럼 세탁기‘드럼-업(Drum-Up)’(모델명:DWD-T125RDP,12kg 용량)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 제품은 기존 드럼세탁기 고객의 가장 큰 불만사항이었던 도어 개폐 및 세탁물 투입시의 불편함을 해소한 것이 특징이다. 드럼 자체를 끌어올리고 동시에 40도의 경사를 주어 드럼 내부를 잘 들여다 볼 수 있도록 했으며 허리를 숙이지 않고도 드럼도어 개폐가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또 라운드 형태의 조작부를 상단에 배치해 허리를 편 상태에서 조작이 가능하도록 했다.
회사 측은 "양각과 음각의 별모양으로 돌출된 드럼과 드럼의 경사를 이용한 낙차빨기와 비벼빨기로 옷감 손상을 최소화했다"며 "이미 드럼-업과 관련해 미국,유럽을 비롯해 80여건의 국내외 특허를 등록했다"고 밝혔다. 대우일렉은 오는 2월부터 최근 KBS 드라마 '며느리 전성시대'로 인기를 얻고 있는 탤런트 이수경을 광고모델로 활용해 TV-CF를 제작하고 인기있는 주부 블로거들로 구성된 체험단을 발족하는 등 대대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이승창 사장은 "공기방울 세탁기의 명성을 가진 대우일렉이 이름에 걸맞는 획기적 신제품을 선보인 것"이라며 "고객의 입장에서 사용이 편리하고 만족감을 극대화한 이번 제품을 통해 다시 한번 공기방울 신화를 만들어낼 것"이라고 밝혔다.
![](https://img.etoday.co.kr/pto_db/2008/01/600/20080130122155_kjk54321_1.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