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제조업의 4차 산업혁명 스마트팩토리 로드맵 컨퍼런스' 개최

한국경영인증원(KMR)이 오는 7월 4일(화) 서울 더케이 호텔 거문고홀에서 '한국 제조업의 4차 산업혁명 스마트팩토리 로드맵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2001년 한국능률협회인증원(KMAR)으로 창립한 한국경영인증원(KMR)은 16년간 ISO인증을 통한 기업의 경영시스템 개선과 발전에 기여하고 있는 인증기관이다. 지난 2017년 4월 상호를 한국경영인증원(KMR)로 변경하고 종합적 교육 및 경영정보 제공 등의 고객서비스를 확대하여 인증의 고객가치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한국경영인증원(KMR)이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중소기업청, 한국무역협회, 전국경제인연합회 등에서 후원하는 이번 컨퍼런스는 도래하는 4차 산업혁명과 관련하여 많은 한국기업과 제조업들이 궁금해하는 스마트팩토리의 대안과 해법을 제시할 예정이다.

컨퍼런스는 2개의 기조강연과 8개의 사례공유 세션으로 구성됐으며, 기조강연으로는 (사)창조경제연구회 이민화 이사장의 '4차 산업혁명과 제조업 혁신', 서울대학교 박희재 교수의 '제조업의 스마트팩토리 어떻게 준비해야 하는가?(한국 제조업 스마트팩토리 로드맵)'가 준비되어 있다. 이를 통해 제조업 기업과 스마트팩토리를 준비하는 기업에게 실질적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스마트팩토리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혁신전략으로 구분 총 8개의 강연으로 구성되는 이번 컨퍼런스는 지멘스, 현대모비스 등 분야별 저명한 인사들이 제공하는 스마트팩토리의 다양한 사례와 혁신전략을 경영자들과 추진담당자에게 제시한다.

한국경영인증원(KMR)의 박기호 대표이사는 “이번 컨퍼런스가 4차 산업혁명시대에서 스마트팩토리 실현 해법을 찾는 시작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에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과 일반인은 한국경영인증원 홈페이지나 컨퍼런스 사무국 전화 문의를 통해서 신청이 가능하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