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혁신’ 최우수상에 승관원 대전지원 영예

승관원, 2007년 경영혁신 경진대회 개최

2007 경영혁신 경진대회에서 승관원 대전지원이 ‘고객접점인 이용자의견을 반영한 승강기 검사’가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한국승강기안전관리원(원장 이화석)은 2007년도에 추진한 우수 혁신사례를 발굴·육성하기 위해 지난달 30일 오전 9시부터 2시간 동안 ‘2007 경영혁신 경진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 서울동부지원의 ‘고객친화적 고객지향적 CRM(고객관계관리)시스템구축’ 및 운영, ‘2개월 조건부합격현장 교환검사시스템’, 광주지원의 ‘e-TIC(승강기종합정보센터)와 연계한 보수업체 변경등록 활성화’ 등 3개팀이 우수상을 받았다.

포상자로 선정된 4개팀에 대해서는 혁신활동의 동기부여를 위해 해외탐방기회 및 포상금이 전달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