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무료시황설명회, 3000명 참가로 폭발적 반향-하이리치

입력 2007-12-03 10:50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증권방송 하이리치(www.hirich.co.kr)는 5일까지 실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제2회 하이리치 온라인 무료시황설명회'가 국내 주식시장에 대한 개인투자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반영, 첫째 날인 2일 전체 참가자가 3000여명을 넘어섰다고 3일 밝혔다.

2일 첫 시작을 연 애널리스트 상도는 극심한 변동성 흐름을 보였던 최근 11월장에서 80%가 넘는 수익률을 기록하며 STX, 대한전선, 동양제철화학, 대림산업, 삼성테크윈 등의 추천주를 통해 회원들의 고수익 실현에 일조한 바 있는 프로 트레이더로서 이번 시황설명회를 통해 최근 하락 파동을 보인 해외증시와 국내 증시의 현황을 비교 설명하며 개인투자자들이 손실을 초래한 이유와 향후 수익을 낼 수 있는 고수익 비법에 대해 설명했다.

상도는 특히 최근 증시의 하락 흐름에 대해 소비경기 침체에 따른 실적 둔화움직임이 동반되어야 하는데 실제 그렇지 않았음을 예로 들며 추세적인 하락 기조가 아님을 강조했다.

구체적으로 화학, 철강, 조선, 기계, 운송 등 중국 관련주, 즉 그 동안의 주도주였던 종목들이 일정부문 버블을 보였기 때문이라는 것. 더욱이 미래에셋증권의 파문으로 인한 악재가 겹치면서 하락의 진폭이 커졌다고 설명했다.

상도는 다만 "설령 그 동안의 주도주들이 일시적 하락 파동 흐름을 보인 것은 사실이지만, 지수 상승을 견인할 분명한 핵심주도주"임을 강조하며 동양제철화학, STX, SKC, 두산중공업, 두산, 호텔신라, 효성을 비롯해 최근 급락 흐름을 보였던 삼성관련주가 상승장에서 용수철처럼 강력한 시세분출 흐름을 보일 것이라고 조언했다.

또한 최근 하락파동으로 개인투자자들이 손실을 초래했던 가장 큰 이유는 심리적 요인이 가장 유효 했다고 조언하며, 이와 같은 전철을 밟지 않기 위해 매매 횟수을 줄이는 것과 동시에, 상승흐름에 있어 추격매수, 하락 흐름에 있어 투매 성향을 보이는 뇌동매매는 필히 경계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하이리치 시황설명회는 국내 사이버애널리스트 1인자 미스터문을 비롯해 독립선언, 황제개미 등 국내 실전 최고수 출신 애널리스트들이 개인투자자들의 고수익 실현을 위해 2008년을 빛낼 특급승부주를 공개 할 예정이다.

3일에는 현물과, 선물 투자를 병행하며 지수등락에 상관없이 안정적 고수익을 기록하고 있는 국내 시황분석의 1인자인 애널리스트 독립선언이 안정적 고수익이 가능한 선물매매기법과 급등주 발굴 비법을 전수할 계획이다.

4일에는 최고의 수익률과 최고의 적중률을 자랑하는 황제개미가 2008년 상반기 강력한 시세분출이 기대되는 핵심주도주 5선을 특집 공개한다.

5일에는 대한민국 증권방송의 1인자이자 고성장 실적주 및 혁신테마주 발굴 분야의 1인자 미스터문이 2008년 국내외 주식시장을 전격 해부하고, 국내 증시의 대세 상승을 견인할 주도업종군과 핵심주도주를 전격 공개해 시황설명회의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참가 신청자에게는 1000만원 상당의 VIP방송이용권(1등 6개월, 2등 3개월, 3등 1개월)이 추첨을 통해 경품으로 제공되며, 대한민국 최고 애널리스트들의 특급 승부주를 제공받는 4일간의 시청자격이 부여된다.

제2회 하이리치 온라인 무료시황설명회의 최대 수용인원은 3000명까지이며, 참가신청은 사이트(www.hirich.co.kr) 우측상단 참가신청메뉴를 통해 가능하다.

하이리치측은 직장인 투자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참여할 수 있도록 시황설명회를 야간 시간대(21:30~22:30)에 개최해 전국 어디서나 인터넷을 통해 실시간 시청이 가능하다며 2008년 상반기 특급승부주를 확인하는 마지막 기회에 동참해 볼 것을 당부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