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트럭코리아는 11월 26일부터 12월 23일까지 전국을 순회하며 고객을 직접 찾아가는 ‘동절기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동절기 서비스 캠페인’ 기간 동안 20개 볼보트럭코리아 전문 정비 네트워크와 18개 세일즈 네트워크에서는 각 지역단위별로 고객을 직접 방문해, 냉각수와 엔진 오일, 워셔액등을 점검 및 보충하고 각종 조명장치, 에어탱크, 계기판 작동 상태나 전장센터 내 퓨즈 및 릴레이 점검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겨울철 고객안전에 만전을 기한다는 방침이다. 더불어 연일 치솟고 있는 고유가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객들에게 연비향상을 위한 노하우를 전수함으로써 고객들의 수익성 향상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2004년부터 매년 여름 실시되고 있는 ‘여름 서비스 캠프’에 이어 이번에 실시되는 찾아가는 ‘동절기 서비스 캠페인’은 상용차를 운용하는 고객 대부분이 간단한 차량 점검을 받기 위해 시간을 할애하여 서비스센터를 직접 방문하기가 쉽지 않다는 것에 착안해 마련된 볼보트럭만의 현장 밀착형 고객만족 프로그램이다.
2003년 부임 이후 한결같이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고객만족 우선경영’을 강조하고 있는 볼보트럭코리아 민병관 사장은 “차량 점검에 더욱 신경 써야 하는 본격적인 동절기가 다가오는 만큼 더 많은 볼보트럭 고객들이 점검서비스를 받음으로써 자칫 발생할 수 있는 겨울철 안전사고를 예방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볼보트럭은 현장에서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고객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고객의 동반자로서 거듭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 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