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방송 하이리치(www.hirich.co.kr)는 23일 실전고수 출신 증권전문가들을 통해 시장 주도주는 물론 단기 패턴의 핵심 재료주, 절대 저평가된 혁신 테마주 등 한국 증시의 맥을 짚는 명쾌한 증권방송을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개별 애널리스트들의 무한경쟁 시대를 선포하며 역량을 보다 집중 강화한 '전문가별 증권방송' 채널은 지난 22일 급락장 속에서도 10% 이상의 수익률을 기록하며 명실공히 국내 최고의 실전전문가들의 저력을 입증했다는 설명이다.
대표 애널리스트 미스터문이 흥국쌍용화재를 단기 급등패턴의 종목으로 추천해 추천가 대비 12%를, 애널리스트 상도가 과대 낙폭주로 세이텍을 추천해 10% 이상의 수익률을 기록한 것.
하이리치는 이와 함께 미스터문, 독립선언, 상도, 황제개미의 추천주 중 최고수익률을 거둔 1~5위까지의 성적표를 23일 공개했다.
최고수익률 1위를 차지한 종목은 애널리스트 독립선언이 추천한 한화손해보험으로 추천가 대비 392.6% 급등했다. 뒤를 이어 NI스틸이 381.7%, 문배철강이 305.3%, 케이엠더블유가 236.1%, 삼호개발이 235.7%의 수익률을 기록하며 회원들의 초고수익을 견인했다.
미스터문은 변동성이 확대된 현 국내 증시 상황 속에서 곤혹을 겪고 있는 개인투자자들에게 "하이리치가 앞선 투자전략 제시로 국내 증시의 길고 강력한 대세 상승장의 강력한 파트너가 되어 줄 것"이라 자신하며 "하이리치와 함께 안정적 고수익 투자에 동참해 볼 것"을 당부했다.
한편, 하이리치는 개인투자자들이 안정적인 주식투자를 통해 고수익을 거둬들일 수 있도록 미스터문, 독립선언, 상도, 황제개미 등 국내 최고 실전전문가들의 방송을 체험을 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무료회원 가입시 20만원 상당에 해당하는 'VIP방송이용권 4매'를 지급하고 있는 것.
VIP방송이용권은 VIP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핵심 주도주 등의 비공개 특급정보를 여과 없이 확인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로, 이용방법은 하이리치 회원 가입 후 4회에 한해 VIP방송 중 원하는 방송을 선택해 자유롭게 시청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