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방송 하이리치(www.hirich.co.kr)가 지난 8일 오픈한 '전문가별 증권방송'이 서비스 오픈 초기부터 개인투자자들의 고수익 실현에 일조하며 증권가에 큰 이슈가 되고 있다고 10일 밝혔다.
특히 미스터문은 대표 애널리스트로서의 저력을 과시하며 순조로운 출발을 시작했다.
전문가별 증권방송 서비스 오픈 첫날 추천주인 조아제약이 장중 15%까지 급등하는 등 강력한 시세를 분출한 것과 함께, 장중 변동성이 심화된 9일 장에서도 추천주를 통해 당일 7% 가량의 수익률을 기록하며 회원들의 초고수익 실현에 일조했다는 것이다.
더불어 미스터문은 'VIP종합 증권방송'에서도 현대건설, 태광, 성광벤드, SKC, 대한항공 등 최근 장세를 주도하고 있는 핵심 주도주를 선취매 전략으로 적극 공략해 큰 폭의 수익률을 안겨줬다.
또한 전문가별 증권방송에서 애널리스트 황제개미는 동부화재로 추천가 대비 5% 정도를, 상도는 싸이더스로 추천가 대비 4% 정도의 수익률을 기록하며 실전 최고수로서의 역량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하이리치 전문가별 증권방송은 회원들의 수익률 극대화와 안정적인 초고수익 확립을 위해 미스터문, 독립선언, 황제개미, 상도 등 애널리스트 4인 체제로 통합 운영됐던 기존의 VIP종합 증권방송을 다변화한 것으로, 특정 전문가에 의존도가 높았던 회원과 직장인 등 시간 제약으로 전체 방송의 시청이 어려웠던 회원들에게 꼭 필요한 증권정보 컨텐츠를 저렴한 비용에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는 점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고 밝혔다.
미스터문은 "전문가별 증권방송은 실전 최고수의 애널리스트의 방송임에도 불구하고 파격적 저비용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사상 초유의 대세 상승장에서 애널리스트의 역량이 더욱 강화된 하이리치와 함께 특별한 수익률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자부했다.
한편, 하이리치는 지수 2000P 시대에 개인투자자들이 발 빠른 투자전략을 통해 고수익을 실현할 수 있도록 비정기적 무료특집방송을 실시한다. 이번 무료특집장송은 애널리스트 황제개미가 익일의 투자전략 제시를 위한 '초고수익 스캘퍼방송'을 11일, 14일 20:00~21:00까지 진행하며, 익일의 고수익 전략을 위한 특별 승부주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하이리치는 무료회원 가입시 20만원 상당에 해당하는 'VIP방송이용권 4매'를 지급, 국내 최고 실전전문가들인 미스터문과 독립선언, 상도, 황제개미의 방송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