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mmer 2007 클럽 고메(Club Gourmet) Week’
현대카드가 고객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물한다.
현대카드는 플래티늄급 이상 카드 회원(the Black, the Purple, M 플래티늄, M lady 플래티늄, K 플래티늄, 현대카드 다이너스)을 대상으로 ‘클럽 고메 위크’ 이벤트를 펼친다고 14일 밝혔다.
매년 2차례 개최되는 클럽 고메 위크는 특정 기간동안 고급 레스토랑을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해주는 이벤트. 미국이나 유럽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레스토랑 위크’를 모델로 하고 있다. 최고급 레스토랑들이 대거 참가하는 클럽 고메 위크는 레스토랑 관련 행사로는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https://img.etoday.co.kr/pto_db/2007/06/600/20070614092026_wscorpio_1.jpg)
플래티늄 고객만을 위한 특별 메뉴도 준비된다. 일마레(압구정), 하녹, 스카이뷰41 등에서는 클럽 고메 위크 스페셜 메뉴가 마련되고, 파크와 호면당(청담)에서는 스페셜 메뉴 선택 시 특별 디저트가 제공된다.
현대카드가 제안하는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을 체험할 수 있는 요일별 테마 이벤트도 실시된다. 클럽 고메 위크에 참여한 고객이면 누구나 응모(현장 또는 홈페이지)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요일 별로 프리비아 요트클럽 이용권과 여행 상품권, W호텔 객실이용권, 현대카드 클럽 아카데미 초대권 등을 증정한다. 요일마다 중복 응모도 가능하다.
클럽 고메 위크 기간이 끝나더라도 전국 300여개의 유명 레스토랑 및 호텔 레스토랑에서 10% 상시 할인 되는 ‘클럽 고메’ 서비스는 계속 진행된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플래티늄 고객들에게 차별화 된 만족감을 선사하기 위해 클럽 고메 위크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프리미엄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