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평판TV ‘맨유 마케팅’ 전개

입력 2007-06-06 12:08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LG전자가 평판 TV(LCDTV, PDPTV)를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Manchester United)의 내한 축구경기 티켓을 증정한다.

LG전자는 오는 30일까지 엑스캔버스 ‘퀴담’ LCD TV(32, 42인치) 또는 42인치 이상 타임머신 TV를 구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7월 20일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FC서울 간의 경기 티켓 1000장(500쌍, 2매/1인)을 증정한다.

LG전자는 이번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맨유) 내한경기를 공식 후원하며, 맨유 선수의 이미지ㆍ영상들을 판촉활동에 활용하는 ‘맨유 마케팅’을 8월말까지 전개할 계획이다.

한편, 영국의 최고 명문구단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2006~2007년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우승을 차지한 바 있으며, 이번 맨유 내한경기 6만5,000장 의 경기티켓은 지난2일 발매 6시간 만에 매진됐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