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2일부터 10일까지 5개 주요도시 대상
볼보자동차가 신차 홍보를 위해 대대적인 체험마케팅을 펼친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내달 2일부터 10일까지 수도권 이외 지역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차량의 우수한 성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지난 3월 출시한 볼보 C30을 비롯한 전 차종에 대해 '전국 볼보 고객 시승 투어'를 개최할 예정이다.
올해 들어 두 번째로 열리는 이번 시승 투어는 부산, 마산, 대구, 대전, 광주 등 총 5개 지역에서 펼쳐지며, 30분에서 1시간 정도의 지정된 시승 코스를 따라 원하는 차종을 직접 타보고 경험할 수 있다.
시승 투어는 다음 달 2일 광주광역시를 시작으로 10일 대구까지, 지역별로 지정된 날짜에 진행된다. 자세한 문의 및 시승 신청은 가까운 각 지역 전시장 방문 및 전화 접수를 통해 가능하다.
이번 볼보 고객 시승 투어에는 지난 3월 출시해 젊은 층에게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는 C30을 비롯, 볼보 최고급 세단 스칸디나비안 럭셔리 'All-New Volvo S80', 볼보의 대표적인 SUV 모델 'XC90', 스포츠 쿠페 겸용 하드탑 컨버터블 'All-New Volvo C70' 등 볼보 전 차종이 동원되어 볼보의 모든 차량을 한 자리에서 비교, 체험 할 수 있다.
한편 이번 행사에 참여한 고객들에게는 전시장 별 추첨을 통해 미즈노 드라이버 골프채(80만원 상당)와 미즈노 퍼터 골프채(40만원 상당)등의 경품을 증정하며, 모든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볼보 물병, 핸드폰 악세서리, 모자 등의 기념품도 제공한다.
볼보자동차코리아 이향림 대표는 “매회를 거듭할수록 시승행사의 인기가 높아가고 있으며, 볼보자동차가 가지고 있는 많은 매력과 장점들이 소비자에 의해 객관적으로 평가되고 있다”며 "특히 이번 행사를 통해 평소 볼보자동차를 사랑하는 지역 소비자들이 볼보의 매력을 보다 가까이에서 깊이 체험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