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콰트라 바이 카페라떼’ 출시

입력 2007-05-28 14:19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매일유업이 남성들의 겨냥한 프리미엄 캔커피 ‘콰트라 바이 카페라떼’를 1일부터 출시한다.

매일유업에 따르면 현재 국내 캔커피시장은 2000억원 규모로 이중 남성소비자가 전체의 약 60%이상을 차지하고 있다.

이번 제품 출시는 캔커피의 주소비층인 남성소비자들을 타겟으로 한 프리미엄 캔커피로 코스타리카산 SHB, 이디오피아산 모카, 브라질산 산토스 등 고품질의 원두를 사용했다.

또한 신선한 커피향을 내기 위해 자체적인 아로마 캐닝(Aroma Canning)기술을 적용했다는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매일유업은 “갓 뽑아낸 듯한 진한 커피향과 깊은 커피맛을 달지 않게 제조했기 때문에 단맛을 선호하지 않는 남성들의 미각을 확실하게 사로잡을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