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대우, 토스카 판매 1주년 이벤트

입력 2007-05-07 12:42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삼성 파브와 '캐시백' 공동마케팅

지엠대우오토앤테크놀로지(이하 GM대우)가 토스카 국내 판매 1주년을 기념해 삼성 디지털프라자와 공동 마케팅을 펼친다.

GM대우는 7일 'GM대우 토스카와 삼성 파브(PAVV)가 함께 하는 더블 캐시백 페스티벌'을 5월 한달 동안 실시한다고 밝혔다.

‘더블 캐시백 페스티벌’은 GM대우 토스카를 5월중 계약한 고객이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 파브 46인치 이상 LCD, PDP TV를 구입할 경우, GM대우와 삼성 디지털프라자가 각각 20만원과 10만원씩 돌려주는 캐시백 이벤트다.

GM대우는 또 5월 한달 동안 전국 550여개 삼성 디지털프라자 매장에 토스카 신규 CF를 상영하고, 그 중 65개 매장에 토스카를 전시하는 행사도 펼친다.

아울러 5~6월 삼성 디지털프라자 매장 제품 구매고객과 토스카 현장 이벤트 응모고객을 대상으로 각각 토스카 1대씩 총 2대를 경품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이와 더불어 6월30일까지 전국 GM대우 정비사업소에서 ‘토스카 무상 A/S 캠페인’을 실시하고 와이퍼 블레이드, 워셔액 등 소모품을 무상 교환해 줄 계획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