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데이 증권방송에서 높은 적중률로 화제가 되고 있는 ‘SMS클럽서비스’의 상품을 무료로 공개했다. 이투데이 증권방송에서 1개월 44만원에 달하는 종목추천 상품을 1주일간 무료로 제공하겠다고 선언해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일야(130%), 바른전자(119%), 체시스(44%) 등 어마어마한 수익률로 주식시장을 놀라게 했던 이투데이 증권방송이 더 많은 무료회원들을 위해 다시 한번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이다.
지금 바로 무료 종목추천 서비스를 신청하면 7일간 국내 최정상급 전문가의 추천주를 문자메시지로 받아볼 수 있다. 그 동안의 추천주들이 믿기지 않는 수익률을 기록하고 있으니 개인투자자로써는 신청하지 않을 이유가 없다.
◆오늘의 상한가 종목 미리미리 문자로 받아보자! → ( 무료신청 )
또한 이투데이 증권방송에서는 증권 전문가들의 라이브 방송도 무료로 진행하고 있다. 이투데이 증권방송 관계자는 ‘유료 정회원뿐만 아니라 무료방송을 이용하는 무료회원들도 소중한 고객이라는 마음가짐으로 계속해서 무료회원들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 라고 밝히기도 하였다.
◆시장 新주도주를 잡아라! 1주일간 상한가 예상 종목추천이 무료! <무료신청 클릭>
제대로 된 제테크를 통해 주식투자를 생각하고 있다면 지금 즉시 이투데이 증권방송을 찾아가보자. 주식투자의 무한한 희망을 직접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이투데이 증권방송 공개방송일정>
전문가: 송상욱대표, 큰바다
일시: 12월 3일(목) / 09:00 ~ 15:00 <바로입장>
-최근 시장 핫이슈 종목
신성솔라에너지, 이스타코, OCI, 비츠로시스, 제이콘텐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