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십자생명보험은 본사 강당에서 ‘고객섬김 선포식’을 가졌다고 26일 밝혔다.
‘고객섬김 선포식’에서는 임원 및 본사팀장, 지점장, 지점대표 FP등 100여명이 참석, 고객섬김 실천을 결의하고 ▲고객의 소리 경청 ▲고객이익 중시 ▲설계판매를 통한 완전판매 등 5가지 약속을 담은 ‘고객섬김 서약서’에 서명했다.
특히 ‘고객섬김 서약서’는 모든 임직원들이 자필로 작성 후, 지점창구 및 사무실에 부착하도록 해 실천의지를 다졌다.
선포식에서 김손영 사장은 “완전판매와 고객섬김의 정신이 일상업무 속에 정착될 수 있도록 전임직원이 함께 몸에 밴 고객섬김의 경영실천”과 “특히 금년도 판매예정인 변액보험은 상품판매에 앞서 고객에게 완전판매 할 수 있는 직원들의 능력이 우선되어야 한다” 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