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C&C는 지난 6개월 동안 '협력사 상생교육'을 통해 수업을 수강한 48개 협력사의 142명을 대상으로 만족도 조사를 진행한 결과, 92%가 만족한다는 평가를 받았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6월 협력사의 사업 수행역량 강화를 위해 마련된 ‘SK C&C 협력사 상생교육’은 프리젠테이션 스킬 과정, 문제해결능력과정 등의 경영 및 교양 분야는 물론 닷넷, 자바, DBMS, 개발방법론 등의 전문 IT교육과정과 프로젝트 관리 교육과정 등 총 112개 온ㆍ오프라인 과정으로 구성돼 있다.
강사진은 해당 경영 및 기술 분야 최고의 전문가로 구성하고, 교육 참여 제고를 위해 시간을 내기 어려운 직원들을 대상으로 하는 온라인 과정도 병행해 수강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SK C&C는 협력사 직원에 대한 전문기술 교육 지원과 함께 지난 10월부터는 협력사 중간 관리자의 역량을 향상하기 위한 ‘미니 MBA’ 형태의 경영교육을 지원하고 있다.
한편, SK C&C는 협력사들과의 지속적인 유대 강화를 위해 매년 실시되는 CEO와의 ‘상생간담회’와 함께 각 사업부문별 간담회도 열고 있다. 이를 통해 SK C&C는 협력사들의 여러 고충들을 청취하고 공동성장을 위한 실질적 방안을 모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