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ㆍ삼성카드, 고객만족도 조사 신용카드 부문 1위

입력 2006-12-11 20:46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현대카드와 삼성카드가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 신용카드 부문에서 공동 1위를 수상했다.

11일 올해로 9번째를 맞는 NCSI(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는 한국생산성본부와 미시간 대학 등이 공동 주관하는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는 제품의 사용 고객을 대상으로 만족도를 측정해 계량화한 것이다.

지난 2005년에 이어 2년 연속 NCSI 1위를 차지한 현대카드는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상품 및 차별화된 서비스, 혁신적 고객만족(CS) 전략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여 이번 NCSI 조사에서 고객 충성도 부분이 전년 대비 무려 11점이나 상승했다.

삼성카드는 이번 NCSI 수상을 비롯해 올해 KS-SQI, KCSI 등 고객만족경영의 그랜드슬램이라 할 수 있는 3대 외부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카드 업계에서는 처음으로 신용카드 부문을 모두 수상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