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어전문 교육기관 파고다어학원이 모바일 전용 홈페이지를 새단장했다고 26일 밝혔다.
파고다어학원은 고객들의 이용 목적에 맞게 메뉴를 차별화하고, 스마트 폰의 작은 화면 크기를 고려해 한 화면에서 선택할 수 있는 메뉴를 최소화하는 등 고객들의 편의를 최우선적으로 고려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복잡하지 않으면서도 필요로 하는 정보를 빠르고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디자인을 변경했다.
새로워진 모바일 웹의 세부적인 기능을 살펴보면, 강의 비교 기능 및 장바구니, 북마크, 내가 본 강의 메뉴 등을 추가했으며, 페이지 이동이 필요 없도록 한 페이지 안에 결제 화면을 설계해 결제 단계를 간소화했다. 실시간으로 수강후기를 확인할 수 있도록 했고, ‘온라인’, ‘카카오톡’, ‘전화 문의하기’로 구성된 통합 고객센터 페이지를 통해 고객들의 불편을 최대한 빠르게 해결하도록 했다.
파고다어학원 김상철 IT센터장은 “모바일을 통한 고객들의 방문 및 등록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어 모바일 웹 리뉴얼 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파고다 모바일 웹을 통해 보다 짧은 시간 안에 간단한 동작만으로 필요한 정보의 검색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파고다어학원은 모바일 웹을 통해 수강 신청을 하는 수강생들에게 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사진제공=파고다어학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