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브랜드 전문 유통기업 'Against All Odds'사 인턴사원 선발
온라인 리크루팅 업체 잡코리아가 미국 Against All Odds(AAO)사에서 근무할 인턴사원을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Against All Odds사는 지난 1995년 설립된 기업으로 Young Urban Fashion을 주도하고 있는 패션브랜드 유통업을 주요사업으로 하고 있다.
현재 2006년 미국동부를 중심으로 뉴욕 및 LA지역을 포함한 7개 주에 50여개의 매장을 오픈, 1,000여명이 직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연간 1억불 매출을 달성하고 있는 안정된 기업이다.
이번 인턴십모집의 채용분야는 ▲경영지원 ▲영업 ▲매장관리 ▲VMD 등 총 18개 분야로 만 20세 이상 35세 이하의 전문대이상의 학력소지자 또는 4년제 대학 재학자(졸업예정자, 졸업자) 중 해외취업 및 J-1비자 발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영어가능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또한 관련분야 경력자와 영어 능숙자는 우대된다.
이번 AAO 인턴사원은 LA, 뉴욕 등 미국 전 지역에서 근무하게 되며 각 주의 표준임금법에 준한 실습수당이 제공된다. 근무기간은 교육 및 수습기간 포함 총 12개월로 교육은 국내교육(Jobkorea)과 해외교육(AAO)으로 구성된다.
참가신청은 오는 13일까지 잡코리아 해외인턴십 사이트(aao-usa.jobkorea.co.kr)를 통해 온라인 접수가능하며 1차 서류합격자 발표는 11월 14일 잡코리아 해외인턴십 사이트 내 공지된다.
또한 11월 18일에는 1차 서류합격자를 대상으로 인턴채용 설명회와 영어면접이 동시에 진행되며 11월 25일 최종 합격자가 발표될 예정이다.
11월 18일 오후 2시 코엑스 컨퍼런스 센터 320호에서 진행될 채용설명회는 1,2부로 나뉘어 진행되며 1부(14시~15시)에서는 ▲잡코리아 미국 인턴십 프로그램에 대한 소개 ▲미국인턴십 기업 소개 ▲현지 상황에 대한 동영상 소개가 진행된다.
이어 오후 3시부터 진행되는 2부에서는 현지담당자 인터뷰가 진행될 예정이며 인터뷰는 당일 현장에서 참가자 명단에 등록한 순서로 진행된다.
잡코리아 박현희 팀장은 "이번 인턴십은 국내 학교 및 사회 현장에서 배운 지식이나 사회경험을 통해 습득한 기초지식을 기반으로 미국 문화 속에서 해외 인턴 교육생으로서 해외 실무경험에 적용, 현장 실습을 통해 선진국의 전문적인 지식을 얻는 경험을 제공하는데 목적이 있다"고 말했다.
박 팀장은 이어 "지원자들은 이번 인턴십을 통해 개인의 선진화된 실무업무능력을 향상시키는 동시에 자신의 전공을 살리는 등 부과적인 효과를 누릴 수 있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관련홈페이지(aao-usa.jobkorea.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