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2014년 마지막 날 밤 위한 파티 ‘각양각색’…와인 15종부터 보드카까지

입력 2014-12-24 15:31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사진제공=롯데호텔서울)

어느덧 2014년도 얼마 남지 않았다. 올해 마지막 날 밤을 특별하게 보내고자 한다면 호텔들의 다양한 파티 및 이벤트를 눈여겨보자.

롯데호텔서울은 더 라운지에서 31일 저녁 7시부터 11시까지 2014년의 마지막 밤과 2015년 새해 첫 날의 추억을 쌓을 수 있는 ‘2014 이어 엔드 라운지 파티’를 개최한다.

연인 또는 가족과 함께 낭만적인 스탠딩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세미뷔페와 스파클링 와인 1잔을 비롯해 레드 와인 1종과 화이트 와인 1종이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별도로 카빙 스테이션을 마련해 로스트 비프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감각적인 재즈 공연과 잭 팟 박스, 롯데호텔서울 숙박권 등 풍성한 경품이 마련된 추첨행사도 진행해 파티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2인 기준 100팀 한정으로 진행되는 이번 파티의 가격은 2인 기준 20만원으로 세금과 봉사료 포함이다. 드레스 코드는 화이트와 골드로 더 라운지의 화려한 분위기에 맞춰 기억에 남을 연말 파티를 선사할 것이다.

또 파티를 즐기고 난 후 편안하게 호텔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이어 엔드 라운지 파티 패키지’도 마련했다. 40만원에 이용할 수 있는 이번 패키지는 클럽플로어 디럭스 객실에서의 1박과 클럽라운지 이용 2인, 이어 엔드 라운지 파티 2인으로 구성되며 여기에 2015년 양의 해를 맞아 ‘졸리메 양 인형’이 증정된다. 상기 패키지 가격은 세금과 봉사료 별도다.

서울신라호텔에서는 12월 윈터 패키지의 혜택인 ‘미드나잇 판타지’ 파티를 개최한다.

이 파티는 12월 한 달 간 매일 밤 10시 30분부터 새벽 1시까지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 열린다. 입장 고객들은 우선 2014년 한 해의 이슈 와인 15종을 맛보는 라운지 와이너리를 즐긴다. 여기에 최고의 마리아주를 이루는 다채로운 와인 안주를 함께 즐긴다. 라이브 공연과 확 트인 도심 야경으로 분위기가 더욱 고조된다.

또한 ‘미드나잇 판타지’라는 이름에 맞게 밤 12시가 되면 프랑스의 드골 전 대통령이 즐겨 마셨다는 에코 샴페인 ‘드라피에’를 제공하는 등 자정을 알리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파티는 동명의 윈터 패키지 이용 고객에 한해 입장 가능하며, 12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단, 24~27일에는 크리스마스 판타지 파티로 업그레이드된다. 가격은 38만원부터이며 세금 및 봉사료는 별도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제이제이 마호니스는 눈덮인 환상의 설국으로 떠나는 고속 열차를 테마로 ‘오리엔탈 익스프레스 투 제이제이’ 파티를 개최한다.

본격적인 파티가 시작되면 제이제이의 하우스 밴드 디젤의 열정적인 라이브 공연과 디제잉 퍼포먼스, 행운권 추첨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차례로 이어지며 파티의 분위기를 절정으로 이끈다. 12월 31일에는 따뜻한 떡국과 함께 카운트다운 쇼를 즐기며 축제분위기로 가득한 새해의 첫 순간을 맞이할 수 있다. 파티 입장 티켓 구매 고객에게는 웰컴 칵테일 한 잔과 2015년을 기념하는 귀여운 양인형을 선물한다.

특히, 파티 기간에는 세계적인 보드카 브랜드인 앱솔루트 보드카와 함께 '제이제이 앱솔루트 아이스바'를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 '제이제이 앱솔루트 아이스바'는 테이블, 의자, 조각상 등 아이스바의 모든 것이 얼음으로 만들어져 마치 북극을 연상시키는듯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제이제이 앱솔루트 아이스바에서 앱솔루트 브랜드 앰버서더가 만든 앱솔루트 보드카 칵테일과 올메카 데킬라샷을 즐기며 이색적인 파티를 만끽할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제이제이 마호니스의 연말 파티는 24일, 25일, 26일, 27일 그리고 31일에 개최되며, 가격은 4만원이다. 단, 24일과 31일은 6만원이며 세금이 포함된 가격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