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한게임, 국가브랜드경쟁지수 2년 연속 1위

입력 2006-10-25 16:09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NHN이 운영하는 국내 최대 인터넷 게임 포털 한게임(www.hangame.com)은 한국 생산성본부가 발표한 2006년 국가브랜드경쟁지수(NBCI) 게임 포털 부문에서 2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조사에서 한게임은 국내 최초 게임 포털 서비스로서의 높은 브랜드 인지도와 전 연령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게임 라인업을 기반으로 형성된 친근한 이미지가 좋은 평가를 받아 2005년에 이어 올해에도 게임 포털 부분에서 1위로 선정됐다고 회사측은 평가했다.

특히 한게임은 웹보드 게임 분야에서의 탄탄한 인기와 함께 ‘스키드 러쉬’, ‘라이딩 스타’등 캐주얼 게임부터 ‘R2’와 같은 MMORPG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고른 유저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았다.

또한 업계 최초로 선보인 게이머 참여 기반의 기부 서비스 ‘한게임 해피빈’과 게이머들과 함께 소외된 이웃들을 도와주는 사회공헌 캠페인 ‘처음 만나는 세상’ 등 선두 업체로서 보여준 다양한 사회 활동들이 긍정적 요소로 반영됐다는 평가다.

정욱 한게임 본부장은 “처음 시행된 지난 해에 이어 올해도 1위에 선정, 국내 최고 게임포털로서의 위치를 확고히 했다” 면서 “앞으로도 모든 게이머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게임 라인업과 지속적인 사회 공헌 활동을 통해 국가 대표 브랜드로서의 역할을 다할 것” 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