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김지민이 공개한 굴욕일화와 관련해 해당 걸그룹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김지민은 30일 밤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에서 2006년 잠시 활약했던 이후 4년간의 공백기를 거치며 힘들었던 경험을 털어놨다.
이날 김지민은 “2006년부터 개그콘서트에서 반짝 떴다가 2007년부터 2011년까지 무명시절을 보냈다”며 “그때 너무 힘들고 돈이 없다 보니까 맹장이 터진 줄 모르고 방송을 하던 시절이었다”고 밝혔다.
김지민은 “그 시절 되게 유명한 걸그룹의 팬미팅 사회를 보게 됐다”며 “그런데 걸그룹 멤버 한 명이 ‘내가 개그콘서트를 보는데 누구냐?’고 물었다. 그래서 구차하게 설명을 해야했다”고 말했다. 이어 김지민은 “그럼에도 그 멤버는 여전히 모른다고 일관했다”며 “그 걸그룹이 신인 때는 내 대기실에 찾아와서 인사했었는데 확 떠버리니 그렇게 하더라”고 말해 궁금증을 주었다.
이에 패널들이 “도대체 그 걸그룹이 누구냐. 몇 명인지 알려 달라”고 묻자, 김지민은 “인원수를 말하면 다들 아실 것 같다”고 말을 아껴 궁금증을 자아냈다.
방송 이후 시청자들은 김지민의 힌트를 통해 해당 걸그룹 찾기에 나섰다. 이에 김지민이 지난 2009년 소녀시대의 팬미팅 사회를 보고 함께 촬영한 사진이 공개돼 그가 언급한 걸그룹이 소녀시대가 아니냐는 추측이 이어지고 있다.
김지민 굴욕 소녀시대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지민 굴욕, 소녀시대랑 지금은 잘 지낼까?" "김지민, 소녀시대 굴욕 이제 웃어 넘기길" "김지민 굴욕의 소녀시대 멤버는 누굴까?"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