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시각 연예스포츠 핫뉴스] 유소영 내 남친은 고윤성·트와이스 염산 테러 협박범·이원희 윤지혜 득녀·P군 유민 결혼 등
입력 2018-07-18 06:52

(출처=유소영 인스타그램)

◇ 유소영 내 남친은 고윤성, SNS에 답답한 심경 토로

배우 유소영이 과거 열애설이 났던 축구선수 손흥민을 언급한 가운데, 유소영이 새 연인 고윤성과의 인증샷을 공개하며 지나친 관심에 대한 부담감을 토로했다. 유소영은 17일 인스타그램에 "제가 사랑하는 사람은, 그리고 제 남자친구는 '고윤성'입니다. 제발 저 좀 그만 괴롭히세요. 부탁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지난 6월 공개 열애를 선언한 프로골퍼 고윤성과의 인증샷을 게재했다. 앞서 유소영은 14일 방송된 팟캐스트 '정영진 최욱의 불금쇼-현진영의 즉문즉설' 코너에 출연해 전 연인 손흥민 관련 질문을 받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유소영 내 남친은 고윤성' 전체기사 보기


◇ 트와이스 미나 살해 협박범은?…방탄소년단·에이핑크도 시달려

방탄소년단·트와이스·에이핑크 등 한국 아이돌 그룹에 대한 살해 협박이 이어지는 가운데 트와이스 살해 협박범이 체포됐다. 17일 세계일보에 따르면 경찰은 지난해 트와이스 멤버 미나 살해 협박범과 염산테러 살해 협박범을 잡아달라는 내용의 고발장을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로부터 접수받아 수사를 진행해온 결과, 20대 초반 남성을 검거했다고 밝혔다. 경찰은 살해 협박범을 검거한 후 법률에 따라 신병을 처리했다고 설명했다. 지난해 6월 온라인커뮤니티 '일간베스트(일베)'에는 트와이스 미나의 사진과 함께 협박글이 게시됐다. 같은해 7월에는 염산 테러를 예고해 당시 일본 활동을 마치고 돌아오던 트와이스 멤버들은 경호인력의 보호를 받았다.

'트와이스 염산 테러 협박범' 전체기사 보기


◇ 이원희♥윤지혜 득녀…이원희 누구?

유도 국가대표 이원희와 전 탁구 국가대표 윤지혜가 득녀 소식을 전했다. 16일 윤지혜는 경기도 분당의 한 병원에서 딸을 순산했다. 윤지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판이 고생했어요. 이예하 세상에 태어나줘서 고마워. 사랑해. 말씀으로 양육하는 엄마가 되게 하소서. 새생명 주신 주님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딸 예하양의 사진을 게재하며 득녀 소식을 알렸다. 한국마사회 소속 선수로 인연을 맺은 이원희와 윤지혜는 지난 2월 28일 서울의 한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은 지난 2년간 부쩍 가까워진 뒤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했고 결혼으로까지 이어졌다.

'이원희 윤지혜 득녀' 전체기사 보기


◇ 유세윤 시위, 쿨케이 인스타그램 댓글에 네티즌 '비난'

DJ 겸 뮤직비디오 감독 쿨케이(본명 김도경)가 자신의 과거 병역비리 사건을 언급해 비난이 일고 있다. 쿨케이는 최근 방송인 유세윤 인스타그램 게시물에 댓글 하나를 달았다. 유세윤이 '내 똥X는 힘이 좋아'라는 신곡이 방송 3사에서 방송불가 판정을 받은 데에 홀로 1인 시위를 하는 모습이 담긴 사진이었다. 쿨케이는 이 사진 댓글에 "안녕하세요. 똥X에 힘줘서 군대 뺄라다가 걸려서 군대 다녀온 예비역 병장 괄약케이라고 합니다"라며 "꼭 승리해서 방송에서 불러주세요! 제 똥X도 힘이 좋거든요"라고 적었다.

'유세윤 시위' 전체기사 보기


◇ P군♥유민 결혼…최민환♥율희에 이어 '아이돌 부부'

그룹 탑독 P군(박세혁)과 걸그룹 라니아 유민이 결혼한다. 17일 P군이 속한 탑독 소속사 후너스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라니아 유민과 결혼하는 것이 맞다. 8월 25일이 결혼식이다"고 밝혔다. 1991년 생인 P군은 2013년 탑독 싱글앨범 '말로해'로 데뷔했다. P군의 동생은 2016년 불독 싱글 앨범 '어때요'로 데뷔한 가수 세이다. 1994년 생인 유민은 모델로 활동하다 걸그룹 BP라니아로 데뷔했다. 2011년 데뷔한 라니아는 당시 팝스타 마이클 잭슨의 '데인저러스' 작곡가인 테디 라일 리가 만든 '닥터 필 굿(Dr Feel Good)'을 발표해 관심을 집중시킨 바 있다.

'P군 유민 결혼' 전체기사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