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소발자국 지우기 특별기획

한 손에 들어오는 100인치 스크린…삼성 '더 프리스타일' 예약판매 시작

입력 2022-01-11 11:00

제보하기
이달 말 공식 출시…예약판매가 119만 원

▲더 프리스타일' 제품 외관과 특징 (사진제공=삼성전자)

삼성전자가 세계 최대 가전ㆍIT 전시회 CES 2022에서 큰 관심을 받은 포터블 스크린 '더 프리스타일(The Freestyle)'을 11일부터 예약 판매한다. 이달 말 공식 출시하며 예약 판매 가격은 119만 원이다.

더 프리스타일은 180도까지 자유자재로 회전해 벽ㆍ천장ㆍ바닥 등 공간에 구애받지 않고 최대 100형 크기의 화면을 구현할 수 있다.

830g의 가벼운 무게와 한 손에 들어오는 미니멀한 디자인을 적용해 휴대가 간편하다.

전원선으로 C-type(USB-PD)을 채택해 호환성을 높였으며 50Wㆍ20V의 외장 배터리와 연결하면 실내뿐만 아니라 캠핑 등의 야외 활동에서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더 프리스타일의 가장 큰 장점은 '오토 키스톤', '오토 레벨링', '오토 포커싱' 등과 같이 화면을 자동으로 설정해 주는 다양한 기능을 탑재한 것이다.

일반적인 프로젝터는 제품을 설치할 때마다 비율 수평 초점 등을 직접 맞춰야 하지만 더 프리스타일은 전원을 켜자마자 빠르고 정확하게 자동으로 16:9 화면을 만들어 준다.

또 삼성 스마트 TV와 같이 국내외 다양한 OTT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영상 콘텐츠를 감상하지 않을 때는 블루투스ㆍAI 스피커 무드등으로 사용할 수 있다.

더 프리스타일 예약판매는 삼성닷컴, 삼성디지털프라자, 11번가, 무신사에서는 이날부터, 오늘의집, G마켓, 카카오, 네이버에서는 12일부터 진행된다.

특히 11번가에선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후에는 삼성닷컴, 네이버에서도 라이브 커버스를 진행한다.

예약 판매 기간 중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티빙 스탠다드 2년 이용권, 더 프리스타일 전용 캐리어, 전용 배터리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신라스테이와 함께 3월 31일까지 체험 서비스도 운영한다. 신라스테이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한 투숙객에게는 객실에서 더 프리스타일을 자유롭게 사용해 볼 수 있는 '더 프리스타일 투 고'(The Freestyle To Go) 서비스와 이 제품을 활용해 만든 객실인 '더 프리스타일 시네마'를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를 제공한다.

▲삼성전자 모델들이 삼성 디지털프라자 강남본점에서 '더 프리스타일'의 다양한 기능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제공=삼성전자)

  • 좋아요0
  • 화나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