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무지코리아가 시세이도 수석 아티스트 진구지 요시코 씨와 함께 가을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고객 행사를 진행했다.
시세이도 수석 헤어 및 메이크업 아티스트 활동하고 있는 진구지 요시코 씨는 2005년 일본 헤어 드레싱 어워드에서 최우수신인상을 받은 이후 여러 차례 그랑프리를 수상했고, 앞머리에 따라 사람의 이미지가 어떻게 달라지는지에 대한 저서로 유명한 일본의 아티스트다.
이번 행사에서 그는 다섯 가지 앞머리 형태에 따라 사람의 이미지가 어떻게 달라지는지 설명한 후, 실제로 모델에게 적용해 이미지 변화를 보여줬고, 사전에 참가를 신청한 고객들이 원하는 앞머리 형태와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헤어와 메이크업을 완성한 후, 무지코리아 스타일 어드바이저들이 여기에 어울리는 의상과 구두, 액세서리 등을 제안해 가을 분위기가 물씬 나는 패션 스타일을 완성시키고, 전후 사진을 찍어 비교하면서 자신에게 잠재되어 있던 또 다른 아름다움을 발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행사에 참여한 한 고객은 "앞머리 연출과 메이크업만으로도 이미지가 많이 변할 수 있는 것을 알았다"며, "무인양품의 가을 의상과 액세서리 등으로 스타일링이 완성되는 과정에 참여하면서 즐거웠다"고 말했다.
무지코리아 관계자는 “일상과 내면의 아름다움을 찾아간다는 무인양품이 지향하는 가치를 반영한 행사로 참여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만큼, 향후에도 타 브랜드와 협업하거나 무인양품 자체적으로 진행하는 고객 참여 행사를 확대해 나갈 방침”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