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브랜드 체험관 '커넥트 투'…누적 방문객 200만 돌파

입력 2019-12-11 09:45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차와 함께하는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제안, 2014년 서울 잠실에 개장한지 5년 만

토요타의 고급차 브랜드 렉서스가 서울 도심에 마련한 브랜드 체험관이 5년여 만에 누적 방문객 200만 명을 기록했다.

렉서스 코리아는 10일 자사의 브랜드 체험관 ‘커넥트 투(CONNECT TO)’ 누적 방문객이 "약 5년 만에 200만 명을 넘어섰다" 며 "이를 기념하기 위한 축하 행사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렉서스의 자동차 복합문화공간 커넥트 투는 2014년에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에 문을 열었다. 자동차에 다양한 문화요소를 결합한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해오며 꾸준히 사랑받아왔다.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에 자리한 렉서스 브랜드 체험관 '커넥트 투'가 개장 약 5년 만에 방문객 200만 명을 돌파했다. 이병진 렉서스 코리아 상무(중앙 왼쪽)가 200만 번째 고객 홍지욱 씨에게 '커넥트 투'에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증정하고 있다. (사진제공=렉서스 코리아)

렉서스는 이날 축하 세레머니를 통해 200만 번째 고객 홍지욱 씨(40세)에게 200만 원 상당의 커넥트 투 포인트를 증정했다.

또한, 올 한 해 방문고객들이 직접 기부한 책 총 1400권을 사단법인 ‘땡스 기브(Thanks Give)’에 전달하며 나눔을 이어갔다.

이 책은 소규모 공부방, 농촌 지역도서관, 저소득층 아동과 청소년들을 위한 작은 도서관 등에 기증될 예정이다.

이병진 렉서스 코리아 상무는 “지난 5년간 커넥트 투를 방문해 주신 200만 명의 고객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앞으로도 정성이 담긴 환대로 고객 감동을 이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