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레쎄, 덴마크 감성 '우드우드'와 컬래버 라인 출시

입력 2019-09-17 17:11

제보하기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엘레쎄(ellesse)가 북유럽 편집숍 우드우드(WOOD WOOD)와 컬래버 에디션 라인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엘레쎄 X 우드우드’ 컬래버레이션은 엘레쎄가 전개 중인 드롭 마케팅 일환으로 6월 스티그마, 8월 리암호지스 및 엘리오티에 이은 4번째 드롭이다.

우드우드는 스칸디나비아 패션을 대표하는 덴마크 코펜하겐에서 시작돼 하이패션, 스트리트, 스포츠웨어 등 동시대를 대표하는 수 많은 브랜드와의 협업으로 글로벌 패션피플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편집숍 브랜드다.

컬래버 드롭 마케팅은 콜라보 한정판이나 캡슐 컬렉션을 기습적으로 일부 매장 및 온라인 채널을 중심으로 판매하는 방식이다.

이번 에디션은 엘레쎄 브랜드 론칭 60주년 “Since 1959 ELLESSE HERITAGE”를 기반으로 북유럽 감성의 독창적인 스트릿 스타일, 엘레쎄 겨울 스포츠웨어인 스키 아카이브에서 영감을 받은 알프스 산맥의 컬러와 프린트 등을 접목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국내에는 한정수량으로 자켓 3종, 후드티 1종, 티셔츠 4종, 바지 1종 등 총 9종이 출시되며, 엘레쎄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만 단독 판매한다.

엘레쎄 관계자는 “ELLESSE X WDWD 컬래버는 타 브랜드들이 흉내낼 수 없는 엘레쎄 고유의 헤리티지와 새롭게 뜨고 있는 북유럽 스트리트 패션의 결합을 통해 출시 됐다“며 “2019년 국내 패션 트렌드인 스트릿웨어를 엘레쎄만의 감성으로 풀어내 1020세대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 공감해요
  • 추천해요
  • 추가취재 원해요

댓글

0 / 300
주변에서 일어난 사건/사고 제보를 받습니다.

많이 본 뉴스

  • 1
    ‘우사다’ 박연수, 이혼녀가 남자를 만날 때…“제일 예뻐요” 칭찬에 감동
  • 2
    보험사에 제공된 보험계약자정보, GA에 공유 못 한다
  • 3
    키르시 40% 할인 잼특가, 맨투맨-패딩 등 최저가 특템 기회…20일 단 하루

기업 최신 뉴스

  • 1
    “딸기의 계절이 왔다” GS25, 딸기샌드위치 출시
  • 2
    한국레미콘공업협동조합연합회 부설 한국콘크리트시험원, 여휘구 신임 부원장 임명
  • 3
    에어부산, 어린이와 어른이를 위한 비행기 블록세트 출시
  • 해당 기자는 프로필 페이지를
    보유하고 있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