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파주 프리미엄아울렛 확장 오픈...테마파크형 쇼핑몰로 재탄생

입력 2019-09-01 0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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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업면적 30% 확대...아웃렛 최초 H&M 입점ㆍ골프 장르 강화 등

(신세계 사이먼 제공)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아울렛(이하 신세계 파주점)이 지역 최대 규모로 확장하고, 수도권 서북부 최고의 관광 허브로 도약한다.

신세계 파주점은 지역 최대 키즈 전문존과 국내 아웃렛 최초의 H&M 등 총 280여 개의 브랜드를 갖춘 테마파크형 아웃렛으로 새롭게 탄생한다고 1일 밝혔다.

특히 기존 영업면적 4만0331㎡(1만2200평)에서 주차와 매장을 겸하는 건물을 신축해 1만1570㎡(3500평) 규모의 영업공간을 확충해 총 5만1901㎡(1만5700평)로 30% 가량 대폭 커진다. 입점 브랜드 역시 종전보다 70여 개 늘어난 총 280여 개로 지역 최대 수준으로 올라선다.

여기에 지역 최대 규모의 아동 패션 전문존을 새롭게 선보이고 푸드코트를 전면 리뉴얼해 확대하는 등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콘텐츠를 대폭 강화하고, 주차면수도 75% 가량 늘린 총 4200여 대로 쇼핑의 즐거움과 편의를 더했다.

지난 2011년 개장한 신세계 파주 아울렛은 2013년 4월 당시 국내 최대 수준으로 확장 후 이번 두번째 확장 리뉴얼을 통해 수도권 서북부 1번점의 위상을 되찾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1층에 지역 최대 규모의 아동 패션 전문존을 만들고 최신 트렌드의 명품, 컨템포러리 브랜드들의 아동 라인과 국내 인기 아동 브랜드를 한 곳에 선보인다. ‘펜디 키즈’, ‘봉쁘앙’, ‘한스타일 키즈’등 지역 최초로 입점하는 아동 명품 브랜드를 시작으로 15개 인기 브랜드를 한데 모은 320평 규모의 ‘아동종합관’까지 총 25개 매장으로 구성된다.

블루독, 밍크뮤 등을 취급하는‘오프라벨’과 MSGM, N21, 마르니 등 명품 브랜드 중심의‘한스타일 키즈’, 수입 유아복 전문 ‘매직에디션’ 등 편집숍을 선보이고, ‘리틀그라운드’는 50평대로 매장을 크게 확대했다.

국내 아웃렛 최초로 ‘H&M’이 입점하는 600여 평 규모의 SPA 전문존도 1층에 마련된다. H&M은 이월상품 외에도 정상 매장의 다양한 상품을 아웃렛만의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아웃렛 최초의 ‘원더플레이스’, 화장품 브랜드 ‘3CE’가 포함된 ‘스타일난다’도 이번 확장 오픈을 통해 새로 들어왔다.

전문 골프용품 매장을 앞세워 골프 장르도 한층 강화한다. 골프용품 전문점 ‘AK골프’를 신규 입점시키고, 원포인트 레슨을 받을 수 있는 시타실을 마련했다. 자세 교정 서비스와 함께 다양한 제품도 써볼 수 있다. 또 캘러웨이, LPGA/PGA, 풋조이, 볼빅, 마스터바니에디션 등이 신규 입점해 12개의 인기 브랜드들을 골프전문존으로 묶었다

푸드코트도 국내 유명 미식을 한데 모은 식음전문관 ‘테이스트 빌리지’로 변신한다. 3층 900여평 규모에 국내 맛집을 중심으로 21개 식음 브랜드를 한데 모아 업계 최고 수준의 맛집거리로 재탄생한다. 먼저, 3대 전통의 서울 수하동 곰탕 맛집 ‘수하동관’이 업계 최초로 문을 열고, 서촌 맛집 ‘남도분식’과 ‘카츄마마’, ‘속초코다리냉면’, ‘면주방’, ‘구슬함박’, ‘꼬막비빔밥’등도 입점한다.

아울러 키즈 카페도 160평 수준으로 종전보다 5배가량 넓힌다. 새롭게 선보이는 키즈 카페는 실내 키즈스포츠클럽 플레이타임이 운영하는 ‘챔피온’으로 아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다양한 스포츠 놀이시설로 꾸려질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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