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종현, BJ 박민정에 “뱃살 귀여워”→SNS 계정 삭제…사실상 본인 인정?
입력 2019-08-28 18:31

(이투데이DB)

씨엔블루 이종현이 군 복무 중 여성 BJ에 추파 의혹으로 논란이 된 가운데 결국 SNS 계정을 폐쇄했다.

28일 BJ 출신 유튜버 박민정은 자신의 SNS를 통해 이종현의 계정으로부터 받은 다이렉트 메시지를 공개하며 “씨엔블루 진짠가?”라고 의문을 드러냈다.

해당 메시지에는 “유튜브 너무 잘 보고 있다. 재미있는 것 많이 올려 달라”라며 “뱃살 너무 귀여우시다” 등 다소 사적인 내용이 담겨 논란이 됐다.

특히나 이종현이 군 복무 중이라는 점, ‘정준영 단톡방’ 사건이 불거진 지 고작 5개월 남짓밖에 되지 않았다는 점 등이 논란에 불씨를 키웠다.

이에 이종현은 결국 SNS 계정을 폐쇄했다. 200만에 가까운 팔로워를 보유한 공식 계정이다. 이종현은 지난 3월 ‘정준영 단톡방’ 사건 때도 비공개 처리했을 뿐 폐쇄는 하지 않았었다. 이에 일각에서는 사실상 본인임을 인정한 것 아니냐는 추측이 제기되기도 했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이번이 처음이 아닐 듯”, “이런 식으로 여성에게 접근하는구나”, “연예인들 DM 많이 쓴다고 하더니 진짜였군”, “반성은커녕 자기 잘못도 모르는 듯” 등 부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해 8월 현역 입대한 이종현은 지난 3월 정준영 카톡방 파문과 관련해 불법 영상을 공유하고 부적절한 대화를 나눈 것을 시인하고 사과한 바 있다. 전역 예정일은 내년 5월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