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렌탈케어, 아시아나항공ㆍKT 등과 제휴 마케팅 나선다

입력 2019-08-05 0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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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큐밍’ 브랜드 인지도 높일 것”

▲제휴마케팅 이미지(사진제공=현대렌탈케어)

현대렌탈케어가 제휴 마케팅을 통해 ‘큐밍’ 브랜드 인지도를 높인다는 계획을 밝혔다.

5일 현대렌탈케어는 1000만 이상의 회원을 보유한 아시아나항공ㆍKT와 제휴를 맺고, 신규 가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시아나클럽(회원수 2200만)과 KT 멤버십(회원수 1200만)에 가입한 회원이 현대렌탈케어 ‘큐밍’ 상품(정수기‧공기청정기‧비데‧매트리스)을 신규로 가입하면 마일리지 적립과 월 렌탈료 10% 할인 혜택을 각각 제공한다.

아시아나클럽 회원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 내 마일리지 적립몰에서 현대렌탈케어 홈페이지에 접속한 뒤, 상담신청 시 아시아나클럽 회원번호를 넣으면 된다. 렌탈 상품 설치가 완료된 고객에게 아시아나항공 5000 마일리지를 적립해주고, 최대 3개 상품까지 적립 혜택(총 1만5000 마일리지)을 받을 수 있다. 10월까지 렌탈 상품 설치를 완료하면 1500 마일리지를 추가로 제공한다.

KT 멤버십 회원은 KT 이벤트 페이지에서 받은 ‘10% 할인 쿠폰번호’를 현대렌탈케어 홈페이지에 접속해 상담 신청 시 ‘비고’란에 입력하면 월 렌탈료 10%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현대렌탈케어는 통인익스프레스‧유라이프 등 이사 업체와도 제휴 마케팅 계약을 체결했다. 이들 업체 회원도 현대렌탈케어 홈페이지에서 상담 신청 시 ‘비고’란에 회원번호를 입력하면 월 렌탈료 10% 할인 혜택을 제공받는다. 이들 이사 업체에서는 현대렌탈케어 회원(기존ㆍ신규 포함)에게 이사 견적가의 10~20%를 할인해준다.

KT‧통인익스프레스‧유라이프와의 제휴 마케팅으로 이들 업체 회원에게 제공되는 월 렌탈료 10% 할인은 ‘큐밍’ 상품을 렌탈해 이용하는 기간 내내 적용된다. 고객 1명당 최대 3개 상품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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