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캐쉬백 '천백만원퀴즈', 네이버-네티즌 도구 삼은 '다단계' 홍보

입력 2019-08-01 10:56

제보하기

OK캐쉬백 '천백만원퀴즈' 이벤트 진행

(출처=OK캐쉬백 홈페이지 캡처)

OK캐쉬백 '천백만원퀴즈' 이벤트가 포털사이트 네이버와 '실검'을 전략적으로 홍보에 이용하는 모양새다.

1일 마일리지 서비스 플랫폼 OK캐쉬백이 이른바 '천백만원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날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매 정시마다 각각 퀴즈를 출제해 이를 맞춘 이용자에게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내용이 골자다. OK캐쉬백 앱을 사용하는 회원에 한해 참여할 수 있다.

OK캐쉬백 '천백만원퀴즈'는 포털사이트 네이버를 통한 키워드 검색으로 참여 가능하다. 실제 "'OK캐쉬백 천백만원퀴즈'를 네이버에서 검색하라"라는 미션을 내걸고 있다.

이같은 행보는 OK캐쉬백 앱 이용자를 늘리는 동시에 이벤트 자체를 홍보하는 '일거양득'을 노린 것으로 풀이된다. '급상승검색어' 상위권에 해당 키워드를 노출시킴으로써 불특정 다수의 잠재소비자를 확보하겠다는 의도다.

  • 좋아요
  • 화나요
  • 추가취재 원해요
주변에서 일어난 사건/사고 제보를 받습니다.

많이 본 뉴스

  • 1
    [총선] 비슷한 시기에 같은 지역인데… 여론조사 20%P 차이
  • 2
    코로나19 여파에도 제약업계 외형성장 “1분기 실적 이상무”
  • 3
    [총선] 지난 총선 ‘종로’ 정세균 vs 오세훈... 정, 지지율 17%P 差 뒤집고 승리

사회 최신 뉴스

  • 1
    [장운길 세무사의 절세 노하우] 세금 제때 납부하지 않으면?
  • 2
    [생활과 세금] 개인사업자, 늘어난 세금 부담된다면 법인 전환 고민을
  • 3
    [내일날씨] 포근하고 맑음…일교차는 커
  • 해당 기자는 프로필 페이지를
    보유하고 있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