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피투게더4' 송중국 딸 송지아, JYP서 계약 제의 받았다…"아이돌 데뷔할까?"
입력 2019-07-24 14:02

(출처=KBS 2TV '해피투게더4')

'해피투게더4' 송중국 딸 송지아가 JYP엔터테인먼트로부터 계약 제의를 받은 사실이 알려져 화제다.

25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4'는 '근황 신고식' 특집으로 꾸며져 한동안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박연수, 송지아, 정주리, 이국주, 강예빈이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해피투게더4' MC와 출연진들은 송지아의 화보가 공개되자 감탄을 금치 못했다.

유재석은 급기야 화보 속 송지아의 표정을 칭찬하며 "나도 좀 배워야겠다"고 말했다.

이에 엄마 박연수는 "보정을 한 것도 아닌 사진"이라며 "화보 공개 후 대형 기획사에서 연락이 많이 왔다. JYP에서는 미팅도 아니고 계약을 하자고 하더라"라고 설명했다.

이 같은 언급에 송지아는 JYP엔터테인먼트로부터 계약 제의를 받은 소감과 자신의 선택을 말한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자아냈다.

또한 이날 '해피투게더4'에서는 송지아의 뛰어난 춤 실력도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셀럽파이브와 트와이스, 있지까지 아이돌 뺨치는 끼를 자아내 향후 송지아가 아이돌로 데뷔하는 것 아니냐는 관측까지 나올 정도라고 한다.

과연 송지아의 화려한 댄스와 화보 에피소드는 어떤 내용일지 25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4'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