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시각 연예스포츠 핫뉴스] 이시언 일본여행논란·송혜교 행사참석·할리베일리 인어공주·허영생 아버지
입력 2019-07-04 17:29

(출처=이시언 인스타그램)

◇ 이시언 생일 기념 日여행, 네티즌 설왕설래

배우 이시언이 생일 기념으로 떠난 일본 여행 인증샷을 SNS에 공개한 가운데, 이를 두고 네티즌이 설전을 펼치고 있다. 이시언은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고마스 도착 버스 타고 시작. 이시언. 고마스 후쿠이 생일 기념 여행"이라는 글을 남겼다. 1982년 7월 3일생인 이시언은, 이날 38번째 생일을 맞이했다.

'이시언 일본여행논란' 전체기사 보기


◇ 송혜교 행사참석, 6일 中서 화장품 브랜드 공식석상

배우 송혜교가 송중기와 이혼 보도 후 첫 공식석상 행사에 참석한다. 송혜교는 6일 자신이 모델로 활동하는 한 화장품 브랜드의 중국 행사에 참석할 예정이다. 해당 화장품 브랜드는 최근 중국판 트위터인 웨이보를 통해 송혜교의 행사 참석 사실을 알렸다. 하지만 송혜교 참석 소식에 관심이 쏟아지자, 3일 현재 이 게시물은 삭제된 상태다. 송혜교와 송중기는 지난달 27일 언론을 통해 이혼조정신청 사실을 알렸다.

'송혜교 행사참석' 전체기사 보기


◇ 할리베일리, 보컬로 거머쥔 '공주'의 자리

할리베일리가 디즈니의 새 인어공주로 낙점됐다. 외모를 뛰어넘는 캐릭터의 '싱크로율'이 주효했다. 3일(현지시각) 미국 영화전문매체 버라이어티에 따르면 알앤비 듀오 클로이 앤 할리 멤버 할리베일리가 영화 '인어공주' 주인공 아리엘 역에 캐스팅됐다. 내년 4월 경 크랭크인 예정인 '인어공주'의 완성도를 견인할 히로인이 된 모양새다.

'할리베일리 인어공주' 전체기사 보기


◇ 허영생, 남다른 보컬 실력 알고 보니…아버지 때문?

한류 아이돌 그룹 SS501 멤버 허영생의 남다른 보컬 실력이 눈길을 사고 있다. 허영생은 지난 2005년 SS501 싱글 앨범 'SS501'으로 데뷔한 뒤, SS501 메인보컬이자 여러 장의 솔로 앨범을 발매하며 뛰어난 가창 실력을 뽐낸 바 있다. 또한 드라마 OST, 뮤지컬 등 다양한 영역을 넘나들며 뮤지션으로서의 꾸준한 성장세를 자랑, 추후 활동에 대한 기대치까지 높이고 있다.

'허영생 아버지' 전체기사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