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셀바스 헬스케어, 세계 최대 피트니스 체인에 체성분 분석기 공급
입력 2019-06-18 09:50   수정 2019-06-18 11:04

▲셀바스 헬스케어,애니타임 피트니스에 체성분 분석기 공급(셀바스헬스케어)

셀바스 헬스케어가 세계 최대 규모 수준의 피트니스 체인인 ‘애니타임 피트니스(Anytime Fitness)’에 체성분 분석기 ‘이볼트360(Evolt 360)’을 공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볼트 360’은 셀바스 헬스케어와 호주 헬스케어 유통 전문기업 이볼트, 지티지웰니스 간 협력 강화의 일환으로 개발되었다. 셀바스 헬스케어는 높은 정확도를 인정받은 아큐닉(ACCUNIQ) 기술력을 기반으로 OEM 제품인 ‘이볼트 360’을 개발했다. 이볼트는 글로벌 피트니스 체인 및 드러그 스토어 등 영업망을 대상으로 한 유통을 담당한다.

‘이볼트 360’은 높은 정확도뿐 아니라 피트니스 체인점 간 회원 관리 시 편의성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클라우드 서비스 기능을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400만 명에 달하는 애니타임 피트니스 회원들의 체성분 측정 결과를 클라우드에 저장하면 스마트폰 앱에서 결과를 확인할 수 있어 보다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김영걸 셀바스 헬스케어 글로벌사업본부장은 “이번 이볼트와의 파트너십을 통한 애니타임 피트니스 진입은 아큐닉 기술력을 바탕으로 이뤄된 새로운 방식의 시장 진출이라는 데 큰 의미가 있다”며, “향후 해외시장에 효율적으로 진입하기 위한 판로 개척 다각화를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포부를 전했다.

이볼트는 호주 퀸즐랜드에 위치한 헬스케어 유통기업으로, 특히 IoT 기반 헬스케어 기기를 전문으로 다루고 있으며 글로벌 영업망을 보유하고 있다. 애니타임 피트니스는 현재 전 세계 50개 국 4000여 개 지점 및 400만 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매년 평균 300개의 신규 체인점을 오픈하는 글로벌 피트니스다.

댓글